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3.26 13:52 수정 : 2014.03.26 16:10

자료 제공 : 컨섹

스마트 기기는 세상에 첫 선을 보인지 불과 10여 년도 안되어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은 활용 어플리케이션의 지원에 힘입어 보급기를 넘어 활용기에 들어선 지 오래.

스마트 기기 사용자의 약 80%를 차지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수업노트, 다이어리, 회의록 작성은 물론 일선 비즈니스 현장에서 고객의 서명을 받거나 사업설명을 하는 등 다양한 업무에 이를 활용하게 되면서, 이러한 작업을 더 편리하게 해주는 터치펜의 기능성도 더욱 강화되어 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도성 섬유팁을 터치펜에 처음 적용한 ‘필 스타일러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컨섹’에서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필 스타일러스’는 높은 사용 신뢰성을 바탕으로 구매자들에게 사용 만족도를 인정받으며 작년 한 해 국내는 물론 독일을 비롯한 전 세계에 수출 된 국내 기업의 제품이다.

컨섹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볼펜 겸용 터치펜인 ‘필 스타일러스 PLAN’과 뚜껑타입인 ‘필 스타일러스 KEEP’ 두 제품이다.

주목 받는 이유는 필 스타일러스의 신제품이 2014년 터치펜의 트랜드와 방향성을 잘 보여주고 있기 때문. 필스타일러스 플랜의 경우 고급 볼펜과 전도성 섬유팁을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여 복합적인 기능성을 꾀하고, 디자인에서도 뚜껑을 덮었을 경우 고급 펜과 같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디지털 기기의 차가움이 아닌 아날로그적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해당 두 모델의 제품은 사용자가 펜을 잡았을 때의 그립감의 향상을 위해 SF 코팅처리가 되었다.

컨섹(CONSAC)의 유호현 대표는 “기존의 고무나 실리콘 타입의 스타일러스 제품들은 스마트 기기 화면 위에서 부드럽게 사용 할 수 있게 처리 된 코팅이 쉽게 벗겨지고 이 후에는 마찰계수가 크게 커져 기본 기능인 드래그나 드로잉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러나, 필 스타일러스는 전도성 섬유가 적용되어 있어 섬유의 특성 상 마찰계수가 매우 낮아 그 사용신뢰성이 타의 추종을 불허 할 정도 입니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컨섹(CONSAC)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KT올레클럽과 제휴를 맺고 오는 3월 31일 까지 별 포인트 차감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 마켓과 1300K, 텐바이텐, 바보사랑 등의 디자인 샵에서 판매를 실시 하고 있다. 또한, 제품 무료 증정 및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컨섹(CONSAC) 홈페이지 www.consac.co.kr에서 확인 가능 하다.

* 자료 제공 : 컨섹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전체

정치

사회

경제

지난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