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6.10 10:56 수정 : 2014.06.10 10:56

자료 제공 : 기아자동차(주)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파트너 기아자동차에서, 월드컵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온라인 응원전 [온 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응원 캠페인은 PC와 스마트 폰을 이용해 “PUT YOUR HANDS UP!”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차려 자세와 만세 자세의 사진 두 장을 찍어 공식 이벤트 사이트(fifaworldcup.kia.com)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 된다.

개인 사진 혹은 2인 이상 그룹 사진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렇게 업로드 된 사진들은 다른 참가자들의 것과 이어져 거대한 응원 릴레이로 완성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국민 스마트폰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활용한 참여도 가능한데, 캠페인 사이트에서 ‘카카오톡으로 참여하기’를 누르면, 전용 카카오톡 대화 창으로 연결되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온국민 응원 릴레이는 거리 응원의 묘미를 온라인 상에서 구현함으로써 참여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기획됐다”며, “국민들에게 사진 2장만으로 수많은 사람들과 하나가 되어 응원의 물결을 일으킬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기아자동차 측은 사진 업로드와 함께 참여자들이 선택한 응원문구 중, 높은 호응을 얻은 문구를 활용해 응원도구를 제작할 계획이다. 이렇게 제작된 응원도구는 브라질 현지에서 대한민국 경기 응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기아자동차 측은 이번 ‘온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의 역동적인 응원 모습을 담아 TV광고 및 디지털 미디어 옥외광고를 제작하고, 종목을 넘어 하나가 되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월드컵 승리 기원 파도타기 응원’ 등, 온 오프라인 상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6월 한 달간 적극인 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자료 제공 : 기아자동차(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