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8.14 13:24 수정 : 2014.08.14 13:24

* 자료 제공 : 기아자동차

올 뉴 쏘렌토 론칭기념, 네이버 밴드 개설 이벤트

으리으리한 스펙으로 돌아온 기아자동차 올 뉴 쏘렌토가 네이버 브랜드 밴드인 ‘쏘렌토 존재감 밴드’를 개설, ‘남자의 존재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 뉴 쏘렌토는 기아자동차가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해온 남자의 차 SUV로서, 오는 8월 28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12일 사전계약 프리런칭을 실시한다.

프리런칭과 함께 개설된 ‘쏘렌토 존재감 밴드’는 누구나 쉽게 가입하여 참여할 수 있는 모임공간이다. 쏘렌토 존재감 밴드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남자의 존재감 이벤트’는 자신이 생각하는 ‘남자의 존재감’에 대한 생각을 명제로 제시하는 게시글 이벤트다.

평소 자신이 생각해 오던 생각하는 ‘남자의 존재감’에 대한 생각을 남자의 존재감은 OOO다”, “남자의 존재감은 ‘네’라고 대답하게 하는 힘이다”와 같은 형식으로 자유롭게 브랜드 밴드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올 뉴 쏘렌토 1대 및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기아자동차 측은 ‘쏘렌토 존재감 밴드’를 통해 장진감독과 만나 이야기 하는 TALK & DRIVING 기회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정보와 모임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쏘렌토 존재감 밴드’개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쏘렌토 존재감 밴드 (http://www.band.us/n/5IMLmR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 대표 SUV인 쏘렌토는 특유의 강인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 및 고급 편의 사양 등 뛰어난 상품성을 기반으로 2002년 1세대 모델이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 올해 6월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 200만 대를 기록하고 있는 자동차다.

이번에 출시될 올 뉴 쏘렌토는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초고장력 강판 53% 적용 등으로 차체 강성 10% 이상 강화와 시트활용성 및 적재성 향상, 대용량 러기지룸 공간확보 등의 스펙을 선보이면서 남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자료 제공 : 기아자동차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