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경·소형차 전진기지로 재도약
    이달말 연구개발센터 완공…차세대 시장 공략 위해 2년간 3조3천억 투자 “이 새로운 차들이 지엠대우 국내외 시장 공략의 첨병이 될 것입니다.” 지엠대우는 15일 출범 5주년을 맞아 인...
    2007-10-15 20:30
  • 일본차, ‘한반도 대공세’
    “수입차 시장의 성장 속도로 볼 때 지금이 적기다.” 일본차들이 국내 시장에 물밀 듯 몰려올 조짐을 보이고 있다. 자체 브랜드 출시 시기를 저울질하던 닛산자동차가 내년 10월 국내 진출...
    2007-10-10 08:53
  • 자동차 고객 ‘문화’로 잡는다
    ‘i30은 록, 오피러스는 클래식’ 등 취향에 맞게감성 자극해 판촉 연결시키는 신종마케팅 정착 자동차, 이젠 문화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다. 자동차 회사들이 고객을 위한 문화공연을 ...
    2007-10-08 19:27
  • 가을 신차 쏟아진다…다양한 할인 혜택 유혹
    올해 마지막 분기를 맞아 쏟아진 새 차량들이 소비자를 유혹한다. 여기에 완성차 업체들은 다양한 가을 판촉 조건을 내걸고 연말 수요 잡기 총력전에 들어갔다. 차를 살 계획이 있던 소비자...
    2007-10-04 14:54
  • 뒷바퀴 반란 시작됐다
    다시 뒷바퀴의 시대가 올까? 국산 완성차업체들이 올 연말과 내년 초에 걸쳐 출시할 신차들이 대부분 뒷바퀴굴림(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하며 ‘후륜차의 전성시대’ 개막을 예고하고 있다. ...
    2007-10-01 19:43
  • 슬로바키아 순찰차 ‘씨드’
    기아자동차의 유럽 현지생산 모델인 씨드가 슬로바키아의 경찰차로 활약하게 됐다. 기아차는 25일(현지시각)씨드 경찰차 50대를 슬로바키아 경찰청에 전달하는 행사(사진 )를 현지에서 열었...
    2007-09-26 19:56
  • 기아차 차세대 스포츠쿠페 ‘키’ 선봬
    기아자동차가 12일(현지시각)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제62회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4인승 2도어 스포츠쿠페 콘셉트차인 ‘키’(Kee)를 선보였다. 기아차의 차세대 엔진인 6기통 2.0ℓ ‘뮤2’ ...
    2007-09-12 20:04
  • 이젠 ‘무공해가 대세’… 세계최대 모터쇼 패러다임 전환
    독일 프랑크프루트에서 11일 오전(현지시각) 프레스데이(언론공개)를 시작으로 막을 올린 제62회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지구적 관심사인 ‘환경’이 세계 자동차 산업의 최대 화두로 떠올랐음...
    2007-09-12 10:5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