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7.13 22:07 수정 : 2006.07.13 22:07

■ 해피랜드는 티슈 한 장으로 아기를 거품 목욕 시킬 수 있는 ‘클린 목욕 버블티슈’를 내놓았다. 천연 목초액을 함유해 항균 효과와 함께 피부질환을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다는 게 회사쪽 설명이다. 부드러운 부직포에 특수 처방된 목욕 크림을 가공처리한 제품으로, 물에 적셔 거품을 낸 뒤 맛사지하듯 닦아주고 거품을 씻어내면 된다.

■ 씨제이는 100% 국산콩을 사용하고 인공 식품첨가물을 쓰지 않은 ‘백설 행복한 콩 두부’ 시리즈 중 순두부를 내놓았다. 정제간수만 사용해 순두부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콩깍지 모양의 포장에 넣어 개봉할 때 제품이 튀거나 모양이 부서지는 단점을 개선했다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가격은 350g에 1200원.

■ 오비맥주는 여름철을 맞아 ‘카스 냉장고 전용팩’을 출시했다. 카스 냉장고 전용팩은 355㎖ 캔 12개가 담겨 있고, 절취선을 따라 팩을 개봉하면 맥주 캔이 한 개씩 굴러나와 손쉽게 꺼내 마실 수 있다. 출고가격은 1팩 1만3600원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