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8.27 20:26 수정 : 2012.08.28 10:44

대표적 남성 제품인 면도기로 유명한 도루코가 주방용품으로 ‘여심 잡기’에 나선다. 도루코는 27일 주방용 칼과 가위, 냄비, 프라이팬 등을 망라하는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루코는 면도기와 함께 30년 이상 주방용 칼을 생산해 온 업계 선두 기업인데, 이번에 제품군을 주방용품 전반으로 확대해 생활용품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전성수 대표는 “소비자 기반을 남성에서 여성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