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8.30 20:29 수정 : 2012.08.31 09:59

수험생 위한 종합 건강기능식품
한국야쿠르트는 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기능식품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을 9월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홍경천(원기를 보충하고 정신을 안정시키는 한방 약재)의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해 학습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멀티비타민미네랄, 두나리엘라(해조류의 일종),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들어가 있어 영양 개선, 눈 건강, 성장 발육 등에도 효능이 있다고 한국야쿠르트는 덧붙였다.

기온·습도 따라 반응하는 아웃도어
아웃도어 브랜드 케이(K)2는 올해 가을·겨울 새 상품으로 ‘고기능성 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 제품에 처음 적용한 소재인 ‘쉘러 C-Change’는 기온과 습도에 따라 반응하는 형상기억소재로, 체온이 올라가면 원단의 미세한 구멍이 열려 통기성이 높아지고, 반대로 낮아지면 원단이 복원되어 보온 효과가 올라간다고 케이2는 설명했다. 또 라인을 세분화하고 안정성을 향상시켜 등산화 품종을 70여가지로 늘릴 예정이다.

‘죽염치약’ 20년 전 가격 그대로
엘지(LG)생활건강은 ‘죽염치약’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출시 때 가격으로 판매하는 ‘20년 전 가격 그대로’ 행사를 진행한다. 5년여 연구 끝에 1992년 세계 첫 죽염 성분 함유 치약으로 출시된 죽염치약은 풍치, 잇몸질환 예방 효과 등을 인정받아 지식경제부의 장영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행사기간 동안 130g 제품 3개를 3950원에 한정 판매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