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01.31 20:24 수정 : 2013.01.31 20:24

절전기능 ‘룰루 그린플러그 비데’
코웨이
는 절전기능이 강화된 ‘룰루 그린플러그 살균비데(BAS16-B)’를 출시했다.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절전 기술인 ‘그린플러그’를 탑재한 제품으로 비데 위생관리와 더불어 에너지 절약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회사 쪽은 자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시험한 결과, 그린플러그 기능을 사용하면 비절전 대비 한 달 전기사용량이 최대 40%까지 절감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비데 위생을 위해 도기살균기술도 적용했다. 일시불 전용 제품으로 가격은 60만원이다.

‘Mr.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출시
엘지생활건강
은 귀찮은 먼지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Mr.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본 유니참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톱니 형태의 미세 섬유가 뛰어난 흡착성으로 컴퓨터, 키보드, 텔레비전 등 가전제품에 자주 쌓이는 먼지를 스크래치 없이 간편하게 제거해준다. 기존의 먼지떨이와 달리 먼지 날림이 없고, 걸레나 물티슈로 닦을 때 생기는 물자국도 남지 않는다. 가격은 3500원이다.

롯데백화점, 가방·신발 특집전
롯데백화점
본점은 1~5일 ‘신학기 가방·신발특집전’을 열어 가방과 신발을 30~6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키플링 등 30여개 스포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15억원어치의 물량을 선보인다. 초등학생부터 새내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상품을 준비해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으로 휠라키즈 가방·신발주머니를 5만5000원, 나이키 배낭을 3만1000원, 샘소나이트 남성가방을 9만원에 판매한다. 주말인 1~3일에는 일별로 100명에게 휠라 학생가방, 써코니 운동화, 잔스포츠 가방을 1만~2만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잘 부서지지 않아…두부’ 2종
풀무원식품
은 잘 부서지는 두부의 단점을 보완해 활용도와 조리 편의성을 높인 ‘잘 부서지지 않아 요리가 쉬워지는 두부’와 ‘잘 부서지지 않아 샐러드에 좋은 두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부의 탄력을 높이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만들어, 부서짐이나 으깨짐이 일반 포장 두부에 비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는 게 회사 쪽 설명이다. 잘 부서지지 않는데다 깔끔하고 고소한 맛까지 더해져, 기존 두부 요리는 물론이고 샐러드나 마파두부 요리, 서양의 파스타와 접목한 두부 파스타 같은 다양한 두부 요리들에 제격이다. 가격은 300g에 3200원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