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인테리어업계 ‘스타일’별 표준 패키지 인기
    최근 인테리어 업계에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표준 인테리어 패키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표준 인테리어 패키지는 단순히 제품을 한데 모아 파는 데 그치지 않고, 각 테마에 어울리...
    2016-11-24 16:15
  • 추운 날 딱이네!
    추운 날 촛불 시위에 참석할 때 손난로 겸 촛불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 나왔다. 아이리버는 손난로 겸 엘이디(LED) 램프로 사용할 수 이는 휴대용 전자기기 ‘마일드펫’을 내...
    2016-11-24 10:54
  • 현대면세점 “5년간 500억원 사회 환원”
    현대백화점의 면세점 법인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특허를 취득하면 5년간 500억원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23일 밝혔다. 이동호 현대면세점 대표는 “향후 면세점 특허 취득 후 5년 누계 예상 영업이익의 20%인 500억원을 환원하겠다는 ...
    2016-11-23 15:52
  • 김치찌개맛 과자부터 ‘누가 비스킷’까지…편의점 히트상품 비결은 ‘빅데이터’
    과자를 찾아 편의점에 들어간 소비자들은 고민한다. 단맛 과자를 먹을까, 짠맛 과자를 먹을까. 두 맛을 함께 느끼게 해주는 완벽한 ‘단짠’ 과자는 없는 걸까. 이런 고민을 하는 단짠 마니아...
    2016-11-22 22:18
  • 3만 편의점 승부수, 빅데이터에 달렸다
    과자를 찾아 편의점에 들어간 소비자들은 고민한다. 단맛 과자를 먹을까, 짠맛 과자를 먹을까. 두 맛을 함께 느끼게 해주는 완벽한 ‘단짠’ 과자는 없는 걸까. 이런 고민을 하는 단짠 마니아...
    2016-11-22 16:42
  • 혼족 열풍…전용 상품몰에 안주캔까지
    ‘혼자’의 전성시대다. 1인가구 증가와 소비의 개인화 경향이 맞물리면서 혼자만의 소비를 즐기는 ‘일(1)코노미족’이 늘자 이들을 겨냥한 상품과 서비스들이 점차 세분화해 등장하고 있다. ...
    2016-11-21 22:17
  • ‘1코노미족’을 잡아라
    ‘혼자’의 전성시대다. 1인가구 증가와 소비의 개인화 경향이 맞물리면서 혼자만의 소비를 즐기는 ‘일(1)코노미족’이 늘자 이들을 겨냥한 상품과 서비스들이 점차 세분화해 등장하고 있다. ...
    2016-11-21 16:14
  • 씨제이몰, 업계 최초 피규어 전문몰 열어
    씨제이(CJ)오쇼핑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씨제이몰이 업계 최초로 온라인 피규어(영화 캐릭터 등을 본 따 만든 인형과 소품)전문몰 토이즈샵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토이즈샵에는 홍콩의 유명 피규어 브랜드 핫토이즈를 비롯해 ...
    2016-11-21 16:07
  • 값 슬쩍 올리고 딱 걸린 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가 이달 초 화장품값을 올리고도 가격 인상을 고지하지 않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수입 화장품업체인 로레알코리아는 18일 일부 언론에서 보도가 있자 자사 브랜드 랑콤...
    2016-11-18 18:36
  • 올 수능 수험생 할인행사는 몇점?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대상 할인·증정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유통·외식업계가 마련한 이들 행사는 수능 당일부터 길게는 다음달까지 이어진다. 대부분의 수능 이벤...
    2016-11-16 22:3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