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광고

  • 중소기업 상품, 무료로 홈쇼핑 방송
    중소기업중앙회는 전국 지방자치단체, <홈앤쇼핑> 방송과 협력해 지역별 우수 중소기업 상품과 특산품을 홈앤쇼핑에서 무료로 홍보해주는 ‘일사천리’ 방송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이 사업은 올해 총 117개 ...
    2016-04-10 20:28
  • 드라마야? 광고야? 요즘 뜨는 ‘웹드라마’야~
    ‘웹드라마’가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모바일 기기로 웹드라마나 동영상을 즐기는 소비자가 느는데다 기업들로서는 비용 대비 높은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다. 이케아...
    2016-04-07 19:59
  • ‘땅콩회항’ 박창진·김도희 승무원 복귀…조종사는 파면
    ‘땅콩회항’ 사건 피해자인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과 승무원 김도희씨가 각각 요양기간과 휴직기간이 끝나 1년여 만에 업무에 복귀한다. 김씨는 3월18일 무급 병휴직 기간이 끝나자 회사 쪽에 업무 복귀 의사를 밝힌 것으로 6일 확...
    2016-04-06 16:34
  • [포토] 고흐 밀랍인형과 ‘찰칵’
    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에서 봄 정기세일 문화·예술행사의 하나로 열린 ‘반 고흐 인사이드 : 미디어아트전’을 찾은 고객들이 실물 크기로 만든 고흐 밀랍인형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
    2016-04-04 20:21
  • 사지 말고 빌려 쓰세요…물품 공유 앱 등장
    ‘동창 모임에 멋 좀 부리고 나가고 싶은데 가방이 마땅찮네.’ ‘예단으로 받은 명품 가방이 장롱에서 썩고 있네.’ ‘면접 때만 정장 입으면 되는데 사려니 아깝네.’…. 생활 속에서 흔히 경험하는 이런 고민을 ‘공유’를 통해 간단히 해결...
    2016-04-04 20:14
  • 롯데슈퍼, 장보기 스마트태그 도입
    롯데슈퍼가 근거리 무선통신(NFC)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주문 전용 ‘스마트 태그’를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롯데슈퍼가 지난해 온라인 구매 155만건을 분석한 결과 전체 주문의 41%가 같은 제품이나 유사 제품을 반복 구매한...
    2016-03-31 20:04
  • [포토] 백화점 봄 정기세일
    백화점 봄 정기세일이 시작된 31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러블리 명작 세일’ 행사장이 쇼핑객들로 붐비고 있다. 연합뉴스 <한겨레 인기기사> ■ “안철수를 응원합니다”...
    2016-03-31 20:01
  • 이마트 “참치캔·스팸·샴푸·최저가”
    이마트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틀어 최저가 경쟁을 벌이는 상품으로 동원 마일드 참치(150g*3입 3370원), 씨제이(CJ) 스팸클래식(340g*3입+1입 1만4890원), 애경 케라시스 퍼퓸 샴푸·린스 6종(각 600㎖ 3220원) 등 3가지 상품...
    2016-03-30 20:21
  • [포토] 레고시티 체험존
    레고 복장을 한 모델들이 2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레고 시티 트레일러를 선보이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6일부터 10월까지 전국 주요 할인마트 및 쇼핑몰에...
    2016-03-23 20:08
  • 두 유통 라이벌의 상반된 불황기 대응…신세계 “더 크게” 롯데 “더 작게”
    유통업계가 오랜 내수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와 롯데가 상반된 전략으로 불황 탈출을 꾀하고 있다. 신세계는 초대형 복합쇼핑몰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제시한 반면, 롯데...
    2016-03-23 19:4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