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순하리, 소주시장 돌풍
지난 몇 년간 이어진 소주 시장의 도수 내리기 경쟁 속에 소주 베이스의 칵테일이란 새 시장을 연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순하리)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롯데주류는 순하리가 지난 3월 2...
2015-06-28 20:36
‘패션매장+이발소’ 백화점, 남심 잡을까
백화점이 이발과 면도,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남성 고객 공략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26일 서울 소공동 본점 5층에 이발소와 결합한 패션매장 ‘클럽모나코 맨즈샵’을 연다고 밝혔다. 패션매장과 이발소가 합쳐진 형...
2015-06-25 20:36
세차시 차량 손상 주의하세요!…80% 보상 못받아
주유소의 기계식 자동 세차나 정비업소의 ‘손 세차’ 등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차량이 손상되는 피해가 잇따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2013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1372소비자상담...
2015-06-25 15:42
미래의 슈퍼마켓 “스토리를 팝니다”
세계박람회(엑스포)는 세계 각국의 산물을 전시하고 산업기술을 겨루는, 오랜 전통의 국제 박람회다. 1851년 런던에서 처음 열린 이후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주제 아래 열리고 있다. 박람회는 처음엔 주최국의 앞선 기술력...
2015-06-24 11:47
[포토] 노란색 토마토
22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노란색 토마토를 선보이고 있다. 이 토마토는 경기 파주에서 재배해 무농약 인증을 받은 것으로 식감이 부드럽고 겉은 물론 속까지 노란 빛...
2015-06-22 20:28
삼각김밥부터 생수까지…편의점도 이젠 ‘배달 시대’
국내 점포수 1위 편의점인 씨유(CU)가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형마트, 음식점에 이어 편의점까지 가세하면서 배달이 모바일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를 잡아가는 모양새다. 씨유는 2...
2015-06-22 20:27
제습기 지고 가습기 뜨고…‘가뭄 속 무더위’ 희비 엇갈려
더위와 가뭄, 늦은 장마로 날씨 관련 상품도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이 날씨 관련 상품 매출을 조사했더니 더위 관련 상품판매는 크게 늘고 장마 관련 상품 판매는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커머스 티몬은 이달 1~...
2015-06-22 16:50
한국은 이케아에 호갱?…미국·독일·일본보다 15∼20% 비싸
스웨덴의 DIY(Do It Yourself) 인테리어 전문점인 이케아 한국의 소파와 수납장 평균 가격이 미국·독일·일본보다 15∼20%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소비자문제연구소인 컨슈머리서치에 따르면 이케아의 한국·미국·독일·일본 사이...
2015-06-22 08:40
6월 22일 새상품
오비맥주 ‘프리미어 OB 바이젠’ 오비맥주가 독일 전통 맥주 양조법으로 제조한 ‘프리미어 오비(OB) 바이젠’을 출시했다. 일부 중소형 맥주제조사가 ‘바이젠’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나...
2015-06-21 20:46
[포토] 배춧값 폭등…속은 꽉 찼나…
21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형상점에서 한 소비자가 극심한 가뭄으로 가격이 급등한 배추를 고르고 있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0%대에 머물러 있는 상황에서도 돼지고기 배추 감자 등 밥상에...
2015-06-21 20:32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