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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밸런타인데이 판매행사 ‘분주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업체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판매행사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7일부터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초콜릿과 케이크, 초콜릿 향이 있는 와인 등을 판매하는 ‘초콜릿 페스티벌’ 행사...
    2014-02-05 20:44
  • 호텔주변 편의점 ‘관광객 특수’
    외국인 관광객 덕분에 서울 시내 호텔 주변 편의점의 매출이 늘고 있다. 편의점 씨유(CU)가 지난 1월 한 달 동안 서울 시내 호텔 입지 점포 28곳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3.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
    2014-02-05 20:44
  • 지자체 운영 실내 스케이트장 만족도 높다
    지방자치단체들이 운영하는 실내 빙상장이 민간이 운영하는 빙상장보다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4일 수도권 지역의 빙상면적 상위 7개 실내 빙상장을 대상으로 품질 및 가격만족도를 비교 평가한 결...
    2014-02-04 15:37
  • ‘황금돼지띠’ 늘어난 초등 입학생…가방 무게 ‘체중의 10%’ 적당
    설 연휴가 끝나도 학부모들은 ‘명절 증후군’에 시달릴 틈이 없다. 자녀의 새 학기를 본격적으로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유통업체들이 새 학기를 겨냥한 신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2014-01-28 19:39
  • 설 귀성길 지루함 쫓을 ‘심심풀이’ 챙겨볼까
    온 가족이 행복한 설이 되려면, 고향에 계신 부모님 선물만 챙길 게 아니라 귀성길 정체로 장시간 차 안에 갇혀있을 가족들을 위한 준비도 필요하다. 이마트는 긴 시간 차 안에서 지루함을...
    2014-01-28 19:38
  • 아웃도어 다운점퍼 보온성 비슷한데 가격은 20만원 차이
    시중에서 판매중인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다운점퍼가 별다른 보온성능 차이도 없으면서 가격은 최대 1.4배까지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27일 거위털 등 충전재의 양이 많은 ‘중량(헤비)급’ 다운점퍼 10종에 대...
    2014-01-27 20:12
  • 다이어트 상품 피해자 48%가 “효과 없다”
    한국소비자원은 인터넷 광고나 판매 권유자의 전화·방문 판매를 통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피해를 본 소비자의 상담 건수가 2010년 439건, 2011년 476건, 2012년 480건으로 해마다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원이 2...
    2014-01-26 20:14
  • [포토] 순식간에 ‘뚝딱’ 3D 프린터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이 3차원(3D) 프린터와 제품 등을 살펴보고 있다. 뉴스1 <한겨레 인기기사> ■ 현오석 “어...
    2014-01-22 20:46
  • 못 믿을 ‘캐시미어 100%’
    2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한국소비자원에서 연구원이 주사전자현미경(SEM)을 이용해 캐시미어 코트의 함유 정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이날 시중에서 팔리는 11개 캐시미어 ...
    2014-01-20 20:16
  • 입학 준비
    20일 오전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 가방 매장에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와 학부모가 가방을 고르고 있다.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학생 가방 100여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
    2014-01-20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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