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가격비교사이트 ‘눈속임’ 막는다
    대형포털 등 인터넷 가격비교 사이트의 경우 할인쿠폰이 적용돼야만 가능한 가격을 전면에 내세우거나 ‘베스트’, ‘추천상품’ 등 주관적 용어가 난무하는 잘못된 관행이 개선될 전망이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런 내용을 골자로 네이...
    2013-12-02 20:11
  • 11월 28일 삶과 살림 화제의 상품
    ‘상큼함이…’ 하루 1만여개씩 팔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10월에 출시한 ‘상큼함이 살아있는 요구르트’ 3종은 출시 한 달여 만에 하루 평균 판매량이 1만개를 넘는 등 인기몰이가 한창이...
    2013-11-26 20:00
  • 복권, 현금으론 사지 마라?…‘전자카드 의무화’ 추진
    정부가 앞으로 복권을 구입할 때 현금 사용을 금지하고 일정 금액만을 살 수 있는 전자카드를 의무적으로 이용토록 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26일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는 이런 내용을 담은 ‘전자카드제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
    2013-11-26 12:56
  • ‘지름신’은 하루 중 언제 내릴까?
    이른바 ‘지름신’은 하루 중 언제 내릴까? 지름신이 내리는 때는 하루 가운데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오후 9시, 새벽 1시가 유력하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는 직장에서 일을 하다가 틈틈이 쇼핑을 하고, 오후...
    2013-11-20 13:27
  • 첫눈 내리면…여성은 낭만을, 남성은 온기를 산다
    첫눈이 내리면 여성은 ‘낭만’을, 남성은 ‘온기’를 쇼핑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은 18일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동안 첫눈 온 날의 전 주 대비 상품 판매동향을 분석...
    2013-11-18 15:15
  • 탐스, 무릎담요 이벤트
    신발 브랜드인 ‘탐스’ 직원들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네팔부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담요를 증정하는 ‘2013년 홀리데이 키트’ 행사를 알리고 있다. 뉴스1 <한...
    2013-11-17 20:26
  • 이마트, 세계 어린이 돕기 기금 모은다
    이마트는 개점 20주년을 맞아 코카콜라, 해태제과와 공동으로 매출의 일정비율을 ‘유니세프 세계 어린이 돕기 기금마련 행사’에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는 코카콜라와 해태제과 주요품목을 30~50% 할인판매하는 동시에 해당 ...
    2013-11-17 19:09
  • 카드 부가서비스 최대 5년간 못 줄인다
    이르면 내년 상반기부터 카드사들이 포인트나 마일리지 같은 부가혜택을 최대 5년간 줄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카드 업계의 부가혜택 의무 유지 기간을 기존 1년에서 3년~5년으...
    2013-11-14 20:27
  • 백화점 속 식당? 식당 때문에 백화점 가요
    먹다 죽은 귀신이 쇼핑하다 죽은 귀신보다 때깔이 좋을까. 쇼핑하다 주린 배를 간단히 때우는 곳이었던 백화점 식당가가 다른 곳에서 맛보기 힘든 음식을 먹으러 일부러 왔다가 쇼핑도 하는 ...
    2013-11-12 20:04
  • “입점해주세요” 2년 넘게 간청…8개월 동안 팀회식 ‘눈도장’도
    ‘주객전도’다. 백화점 식당가는 돈을 쓰기로 작정한 유동인구가 넘치는, 보통 식당 주인이라면 무척 탐이 나는 목이다. 하지만 이미 손님들이 몇 시간씩 줄을 서서 기다리고 예약이 꽉 차는 유명 맛집 주인이라면 얘기가 다르다. ...
    2013-11-12 20:0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