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노스페이스·라푸마·블랙야크 등산스틱
    가격 비싸지만 주요 품질은 떨어져
    시중에서 팔리는 12개 주요 등산용 스틱 제품을 비교한 결과, 비싸다고 좋은 건 아니라는 결과가 나왔다. ‘레키’와 ‘네파’ 제품의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했다. 한국소비자원은 12개 등산 ...
    2013-08-25 20:33
  • “우유값 과다 인상 반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회원들이 20일 오전 우유값 과다 인상 우려와 관련해, 정부세종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농림축산식품부의 원유가격연동제 재검토를 주장하고 있다. 세종/뉴시스...
    2013-08-20 19:45
  • 제조·유통·소비자 제각각…우유값 인상 안갯속
    소비자단체와 우유 제조업체, 유통업체의 입장이 복잡하게 얽히면서 우유가격 인상이 안갯속을 헤메고 있다. 우유 업계 1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16일 “유통업체와 계속 협의를 시도하고 있지만 아무 명확한 답을 주지 않아 난항을 ...
    2013-08-16 19:44
  • 폭염에 잊었을까봐…“추석 준비하세요”
    유통업체들이 한 여름 무더위 속에 속속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1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104개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판매...
    2013-08-11 20:35
  • 과일·채소 음료 19종, 콜라보다 당분 많아
    민간 소비자문제 연구소 ‘컨슈머리서치’는 시중의 과일·채소 음료 58종의 당 함량을 조사한 결과 콜라보다도 높은 제품들이 19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이 연구소가 남...
    2013-08-08 20:07
  • 홍콩·중국 패키지여행 차 제품 구입 주의보!
    중국, 홍콩 등 해외 패키지여행 일정에 포함된 매장에서 판매하는 차 제품에 허용 기준을 최대 14배 초과하는 농약이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패키지여행 중 현지 가이드가 안내하는 매장에서 구입한 차 제품 24...
    2013-08-08 20:03
  • 차례주로 목욕을 한다고요
    차례상에 올라가는 술로 유명한 ‘백화수복’이 목욕물로 쓰인다. 롯데주류는 7일 경기 이천시 미란다호텔의 워터파크 ‘스파플러스’에 청주 목욕탕인 ‘백화수복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주류는 이 탕 운영을 위해 하루 10ℓ의 백...
    2013-08-07 15:24
  • 동원 우윳값 인상 보류…정부 압박 통했나
    우유 가격 인상을 두고 정부가 물가 안정 차원에서 압박에 나서면서 유제품 제조·유통 업체의 속앓이가 깊어지고 있다. 동원에프앤비(F&B)는 1일 우유 제품 가격 인상 계획을 전면 보류한다고 밝혔다. 동원은 이 날 시행에 들어...
    2013-08-01 14:44
  • 레고와 스마트폰 케이스가 만나면…
    28일 오전 서울 중구 프리스비 명동점에서 벨킨과 레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아이폰5용 레고 빌더 케이스가 선보이고 있다. 레고 블록으로 다양한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뉴시스 &l...
    2013-07-28 20:48
  • 유통업체 ‘바캉스 마케팅’
    본격 휴가철을 맞아 유통업체들이 다채로운 바캉스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를 펼친다. 롯데마트는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고속도로 휴게소에 문을 연 경기 이천 마장휴게소점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장을 보면 휴가길에 구매 상품을 받...
    2013-07-28 20:4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