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산 쓴 중부…양산 쓴 남부
- 중부지방에는 폭우가 쏟아지는데 남부는 햇빛이 쨍쨍한 ‘반쪽 장마’가 이어지면서, 마트의 매출 기상도에서도 잘 팔리는 제품이 지역에 따라 정반대로 움직이는 ‘이상기후’가 도드라지게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지난 7일~25일 중부...
- 2013-07-28 20:23
-

- ‘저가 여행’ 눈속임
- 온라인 해외 저가 여행상품 가운데 고객에게 미리 알리지 않았던 추가 비용을 요구한 상품의 비율이 86%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소비자원은 공동으로 36개 여행사 ...
- 2013-07-23 20:55
-

- 7월 24일 새 상품
- 엉덩이 군살 숨기는 ‘히든 거들’
여성 란제리 전문기업 비비안이 엉덩이 부분의 군살을 받쳐 올려주는 ‘히든 거들’을 출시했다. 일반 거들이 엉덩이 부분의 원단을 신축성이 적고 탄탄하게 ...
- 2013-07-23 20:47
-

- 정수기 출수구 면봉으로 ‘쓱싹’…에어컨 ‘5분 환기’ 필수
- 무더위와 습기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에어컨과 제습기는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좋은 동반자다. 하지만 이런 설치형 가전은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워, 자칫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
- 2013-07-23 20:41
-
- 이통 3사에 과징금 670억 ‘폭탄’…KT는 영업정지까지
- ‘휴대폰 보조금’을 쏟아부으며 과열경쟁하던 이동통신업체들이 670억원의 과징금 ‘철퇴’를 맞았다. 과열경쟁을 주도한 케이티(KT)는 ‘본보기 처벌’의 첫 번째 대상이 돼, 7월30일~8월5일 일주일 동안 이용자 신규모집을 못한다.
방...
- 2013-07-18 18:07
-

- 값은 천차만별 알고보니 같은 생수…소비자 물먹이는 물값
- 대형마트 생수 코너에 가면 수십종의 생수가 진열돼 있다. 국산 생수만 20여종에 이르고, 수입 생수까지 더하면 30종이 넘는다. 가격 차이도 크다. 이마트 봉평샘물, 이마트샘물 블루 등 대...
- 2013-07-15 19:51
-
- 장금이도 구별못할 ‘생수 맛’
- 국내 최초의 ‘워터바’(생수 전문점)인 신세계 센텀시티점 워터바의 박환성 점장은 우리나라에 몇 안 되는 ‘물맛 전문가’다. 100여종의 프리미엄 생수를 판매하는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생수의 맛과 특징을 설명해주고 추천해준다. 직업...
- 2013-07-15 19:47
-
- 국물없는 라면 > 컵라면
- ‘국물 없는 라면’ 매출이 지난 6월 사상 처음으로 컵라면 매출을 넘어섰다고 롯데마트가 14일 밝혔다. ‘짜파구리’ 등 기존 제품을 구매자가 취향에 따라 변형시켜 조리하는 최근 경향에 힘입은 것으로, 앞으로 라면 매출의 판도를 바...
- 2013-07-14 20:27
-

- 삼계탕 값, 원가 인상 폭보다 2배나 올라
- 지난 5년 동안 삼계탕 가격 인상 폭이 원가 인상분의 2배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닭 값 인상분과 비교하면 5배에 이르렀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소협) 물가감시센터는 오는 13일 초복...
- 2013-07-10 15:17
-
- 남녀불문, 화장의 기초는 세안
- 최근 남성이 화장품의 구매층으로 급부상하고 있지만, 기초를 모르는 이들도 여전히 많다. 화장의 기초는 세안이다. 세수를 할 때 많은 남자가 박박 닦는 경우가 많은데, 매번 얼굴을 너무 세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이 가고 주름이 ...
- 2013-07-09 20:24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