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우산 쓴 중부…양산 쓴 남부
    중부지방에는 폭우가 쏟아지는데 남부는 햇빛이 쨍쨍한 ‘반쪽 장마’가 이어지면서, 마트의 매출 기상도에서도 잘 팔리는 제품이 지역에 따라 정반대로 움직이는 ‘이상기후’가 도드라지게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지난 7일~25일 중부...
    2013-07-28 20:23
  • ‘저가 여행’ 눈속임
    온라인 해외 저가 여행상품 가운데 고객에게 미리 알리지 않았던 추가 비용을 요구한 상품의 비율이 86%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소비자원은 공동으로 36개 여행사 ...
    2013-07-23 20:55
  • 7월 24일 새 상품
    엉덩이 군살 숨기는 ‘히든 거들’ 여성 란제리 전문기업 비비안이 엉덩이 부분의 군살을 받쳐 올려주는 ‘히든 거들’을 출시했다. 일반 거들이 엉덩이 부분의 원단을 신축성이 적고 탄탄하게 ...
    2013-07-23 20:47
  • 정수기 출수구 면봉으로 ‘쓱싹’…에어컨 ‘5분 환기’ 필수
    무더위와 습기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에어컨과 제습기는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좋은 동반자다. 하지만 이런 설치형 가전은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워, 자칫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
    2013-07-23 20:41
  • 이통 3사에 과징금 670억 ‘폭탄’…KT는 영업정지까지
    ‘휴대폰 보조금’을 쏟아부으며 과열경쟁하던 이동통신업체들이 670억원의 과징금 ‘철퇴’를 맞았다. 과열경쟁을 주도한 케이티(KT)는 ‘본보기 처벌’의 첫 번째 대상이 돼, 7월30일~8월5일 일주일 동안 이용자 신규모집을 못한다. 방...
    2013-07-18 18:07
  • 값은 천차만별 알고보니 같은 생수…소비자 물먹이는 물값
    대형마트 생수 코너에 가면 수십종의 생수가 진열돼 있다. 국산 생수만 20여종에 이르고, 수입 생수까지 더하면 30종이 넘는다. 가격 차이도 크다. 이마트 봉평샘물, 이마트샘물 블루 등 대...
    2013-07-15 19:51
  • 장금이도 구별못할 ‘생수 맛’
    국내 최초의 ‘워터바’(생수 전문점)인 신세계 센텀시티점 워터바의 박환성 점장은 우리나라에 몇 안 되는 ‘물맛 전문가’다. 100여종의 프리미엄 생수를 판매하는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생수의 맛과 특징을 설명해주고 추천해준다. 직업...
    2013-07-15 19:47
  • 국물없는 라면 > 컵라면
    ‘국물 없는 라면’ 매출이 지난 6월 사상 처음으로 컵라면 매출을 넘어섰다고 롯데마트가 14일 밝혔다. ‘짜파구리’ 등 기존 제품을 구매자가 취향에 따라 변형시켜 조리하는 최근 경향에 힘입은 것으로, 앞으로 라면 매출의 판도를 바...
    2013-07-14 20:27
  • 삼계탕 값, 원가 인상 폭보다 2배나 올라
    지난 5년 동안 삼계탕 가격 인상 폭이 원가 인상분의 2배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닭 값 인상분과 비교하면 5배에 이르렀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소협) 물가감시센터는 오는 13일 초복...
    2013-07-10 15:17
  • 남녀불문, 화장의 기초는 세안
    최근 남성이 화장품의 구매층으로 급부상하고 있지만, 기초를 모르는 이들도 여전히 많다. 화장의 기초는 세안이다. 세수를 할 때 많은 남자가 박박 닦는 경우가 많은데, 매번 얼굴을 너무 세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이 가고 주름이 ...
    2013-07-09 20:2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