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난 ‘멜빵 스피커’ 입고 외출한다
    경쟁자 없는 시장의 새로운 소비자, 즉 ‘블루슈머’로 꼽히는 ‘이동족’을 겨냥한 이색 디지털 웨어가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통계청이 블루슈머로 소개한 ‘이동족’은, 움...
    2007-04-19 13:27
  • 간단하게, 편하게, 향긋하게 아침식사로 하루를 바꿔봐요
    아침을 먹지 않는 핑계는 무궁무진하다. 한숨이라도 더 자기 위해서, 밥맛이 없어, 심지어 다이어트를 위해! 지난해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국민 두 명 가운데 한 명꼴(49.7%)로 아침을 건...
    2007-04-18 19:34
  • 기능도 가격도 ‘날씬한’ 휴대폰 바람
    휴대전화 시장에 ‘다이어트 바람’이 불고 있다. 이제까지 휴대전화는 카메라, 무선인터넷, 엠피3플레이어 등의 기능이 내장되면서 필요 이상으로 가격이 비싸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그런...
    2007-04-18 19:26
  • 벌써 ‘자외선’ 판촉
    자외선 강도가 높아지는 봄을 맞아 18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의 한 화장품 판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자외선 차단제와 피부보호제를 살펴보고 있다. 서울 시내 각 백화점은 17일부...
    2007-04-18 19:17
  • “명품 ‘프라다폰’ 허술하게 팔 수는 없다”
    세계 최초의 '명품' 휴대전화인 '프라다폰'을 내놓은 LG전자와 프라다가 프라다폰의 전시와 판매, 광고 등과 관련해 유례없이 엄격한 기준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업계에 ...
    2007-04-17 07:27
  • 게임 진화가 부른 사이버 속 ‘제2의 인생’…하반기 한글화
    게임세상 / 세컨드라이프 요즘 세계는 <세컨드 라이프> 열풍이다. 전 세계 5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한 이 게임은 게임이라기보다는 현실에 더 가깝다. 인터넷 안에 펼쳐진 가상 세계...
    2007-04-16 19:24
  • 급할때 ‘콜렉트콜’, 1초만 써도 3분 요금 ‘바가지콜’
    지난해 가을 군에 입대한 김아무개 일병은 ‘수신자 요금부담 서비스’를 이용해 부모님과 자주 전화통화를 한다. 훈련이나 근무 중에는 동전이나 전화카드를 갖고 다니기 어렵기 때문이다. 김...
    2007-04-16 07:50
  • [단독] SKT ‘멜론’ 음악서비스, 고객장비 ‘얌체’ 사용
    영화·드라마·음악 등을 인터넷을 통해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공하는 업체 가운데 상당수가 서비스 이용자의 컴퓨터와 인터넷 장비를 대가 없이 마구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를 ...
    2007-04-13 08:0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