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0
패밀리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한겨레
더보기
사회적경제
문학웹진<한판>
한겨레경제연구소
착한경제
한겨레휴센터
뉴스
함께하는교육
헤리리뷰
사람
많이본 기사
날짜별 한겨레
지난 톱 기사
PDF 서비스
RSS 서비스
스페셜
휴심정
물바람숲
사진마을
사이언스온
베이비트리
투코리아
커뮤니티
토론마당
이야기
블로그
SNS통하니
구 필통 블로그
하니TV
김어준의 파파이스
한겨레캐스트
한겨레포커스
잉여싸롱
지식공감 10분
x 닫기
기타서비스
ENGLISH
JAPANESE
PDF
구독신청
고객센터
검색
검색영역
검색
전체기사
정치
정치전체
정치일반
청와대
국회·정당
행정·자치
국방·북한
외교
사회
사회전체
사회일반
여성
노동
환경
장애인
인권·복지
의료·건강
미디어
궂긴소식
인사
엔지오
교육
종교
전국
경제
경제전체
경제일반
증권
부동산
금융·재테크
광고·마케팅
쇼핑·소비자
직장·창업·취업
자동차
IT
HERI리뷰
기업PR
국제
국제전체
국제일반
해외토픽
아시아·태평양
미국·중남미
유럽
중국
일본
중동·아프리카
국제기구·회의
국제경제
문화
문화전체
문화일반
영화·애니
방송·연예
여행·여가
음악·공연·전시
학술
책
스포츠
스포츠전체
스포츠일반
축구·해외리그
야구·MLB
골프
경기일정
경기결과
바둑
과학
과학전체
과학일반
과학기술
과학향기
기획연재
20대가 그리는 대한민국
평창올림픽 분산 개최 늦지 않았다
박근혜 정부 2년 진단
제주에서 살아볼까, 딱 한달만
MB ‘31조 자원외교’ 대해부
핫이슈
정윤회 국정개입 문건 파문
[세월호] 멈춘 시간, 멈출 수 없는 이야기
교과서 역사왜곡
잊지 않겠습니다
신음하는 4대강
만화
만화전체
한겨레그림판
정훈이
쏘미와 호보
내부자들
히틀러의 성공시대
김영훈의 생각줍기
esc
여러분의 신선한 삶을 위한
한겨레 매거진
토요판
뉴스그래픽
스토리텔링
데이터시각화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시간, 쪼개고 또 쪼개라…e커머스 ‘타임마케팅’ 열풍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시간을 잘게 쪼개 할인상품을 한정수량으로 내놓는 ‘타임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시간대에 따른 구매 패턴을 세밀하게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내놓는 전략이다. 오...
2019-02-18 16:34
‘부글부글’ 내맘 달래줄 단것 너마저…콜라·설탕, 1년 새 두자릿수↑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단것’을 찾는 소비자에게 ‘비보’가 나왔다. 설탕과 콜라 등 일부 가공식품 가격이 1년 동안 두자릿수 상승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가격정보 ...
2019-02-18 10:31
“책 아니라 경험을 팝니다”…‘복합문화공간’ 된 서점
서점이 책을 사고파는 기능을 넘어 여행의 거점, 맞춤형 서비스 제공지, 복합 문화 공간 등으로 탈바꿈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광고회사 이노션은 지난 한해 동안 포털사이트와 소셜...
2019-02-17 11:37
신선식품 ‘새벽 배송’ 속도전 가열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을 공략해온 헬로네이처가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새벽배송 강화에 나섰다. 헬로네이처는 비지에프(BGF)와 에스케이(SK)플래닛이 공동 운영하는 온라인 신선식품 ...
2019-02-14 18:28
3·1운동 100주년 기념여행 떠나볼까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인 올해 국내외 항일운동 발자취를 돌아보는 여행상품들이 속속 나오고 있다. 서울시가 ‘3·1 운동 시민답사 프로그램’을 내놓는 등 3·1절과 임정 100주년에 ...
2019-02-13 15:11
롯데홈쇼핑, 독일 브랜드 ‘라우렐’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이 독일 의류 브랜드 ‘라우렐’(Laurel)을 단독 입점시킨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 오전 8시15분 라우렐 론칭 방송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우렐은 에스까다 그룹의 창업주 ...
2019-02-13 11:49
‘가전제품에서 장보기’ GS리테일·LG전자 업무협약
편의점, 슈퍼마켓 등 유통채널을 운영하는 지에스(GS)리테일과 가전제품 제조업체 엘지(LG)전자가 손잡았다. 사물인터넷 기술에 장보기 서비스를 접목해 각사가 보유한 방대한 고객층과 관련...
2019-02-12 10:56
설 연휴 겨냥한 간편식 ‘통했다’
유통업계가 설 연휴를 겨냥해 내놓은 설 간편식 매출이 지난해보다 는 것으로 나타났다. 명절의 개념이 휴식으로 바뀌고 상차림을 간소화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지에스...
2019-02-08 14:41
‘덜 추운 겨울’에…어묵·호빵 울고 도넛·푸딩 웃고
올 겨울 평균기온이 전년도보다 오르는 ‘온화한 겨울’이 이어지면서, 어묵·핫바 등 전통적인 겨울 간식을 찾는 손길이 주춤하다. 반면 각종 디저트 열풍에 힘입어 도넛·푸딩 등의 판매량은 ...
2019-02-07 13:41
호텔 갈비탕도 샛별 배송? 호텔도 가정간편식 열풍
특급호텔들이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이 커지면서 나타난 변화다. 제품 판매도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하는 등 특급호텔이 ‘...
2019-02-06 15:08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으로
맨뒤로
사드 논란과
‘선무당’
3월 31일
한겨레 그림판
[카드뉴스] ‘떡볶이’
여기가 최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