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SK엔카직영, ‘케이카’로 이름 바꾼다
    지난 4월 사모펀드 한앤컴퍼니에 매각된 국내 최대 오프라인 중고차 매매 업체인 SK엔카직영이 사명을 변경한다. SK엔카직영 운영사인 에이치씨에이에스는 “10월부터 회사명을 케이카(K Car)...
    2018-09-07 09:59
  • 롯데, 생명존중 문화 확산 기금 50억원 조성
    롯데그룹이 6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오디토리움에서 ‘생명존중 롯데’ 선포식을 열고, 시민단체 생명존중시민회의’와 공동으로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는 내용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2018-09-06 13:59
  • 주 52시간 근무제가 ‘살림남’ 늘렸다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뒤 청소도구나 정리함 등 살림 용품을 사는 남성들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일찍 퇴근한 뒤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사 노동을 분담하는 효...
    2018-09-06 10:50
  • 전통주도 잔술로 판다…1인 가구 시대 소포장이 대세
    포장마차에서나 팔던 잔술을 백화점이 판다? 신세계백화점이 전통주 잔술 상품을 내놔 화제다. 일본 사케는 잔술 형태가 유통되는 상태나, 전통주 잔술이 상품화된 것은 처음이다. 1인 가...
    2018-09-05 11:41
  • 유령공간을 인기 명소로…부동산 업사이클링의 마법
    환경보호 차원의 ‘재활용’이 유통가의 화두가 된 가운데, 최근 유통업계에선 폐 건물 재활용 바람까지 불고 있다. 애초 용도가 사라져 더이상 쓰지 않는 폐 건물이 재활용 대상 1순위다. 놀...
    2018-09-03 10:18
  • 스팸은 왜 명절때 2130억원어치나 팔렸나
    “저소득층이 먹던 정크 푸드인데, 한국에서는 명절 선물로까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뉴욕타임스> 국제판이 2014년 1월 보도한 내용이다.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
    2018-09-02 15:56
  • “짜도 너무 짜!” 가정간편식 소스 나트륨 주의보
    ‘혼밥’·‘집밥’이 트렌드가 되면서 가정간편식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간편 소스류에 나트륨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재료에 소스만 부으면 되는 간편함 때문에 소비자들...
    2018-08-30 12:00
  • 이마트, 대구에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6호점 개장
    이마트 노브랜드 상생스토어가 광역시 가운데 최초로 대구에서 문을 연다. 이마트는 “문화센터가 포함된 대구 달서구 월배시장 노브랜드 상생스토어가 30일 공식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
    2018-08-29 14:4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