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마트 PB 피코크, 영화관에 들어간다
- 이마트가 오는 11일부터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피코크 콤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피코크는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대형마트 자체브랜드 상품이 영화관에서 판매되는...
- 2018-04-09 22:12
-

- 소비자단체, CJ CGV 가격 인상 전면 재검토되어야
- 영화관 시장 1위 업체인 씨제이 씨지브이(CJ CGV)가 영화 관람료를 오는 11일부터 1000원 인상하는 것에 대해 시민단체가 “기업의 투자손실분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것”이라며 재검토를 요...
- 2018-04-09 19:11
-

- 갤S9도 나왔다…약정·요금 맘대로 ‘자급제폰 전성시대’ 올까
- 삼성전자가 지난달 초 ‘갤럭시S9’ 자급제폰을 내놓으면서 자급제폰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프리미엄폰으로는 처음 출시된 S9 자급제폰은 S9 전체 판매량의 10% 안팎을 차지하는 등 순항 중이...
- 2018-04-08 17:02
-

- 검은 개는 공격적이고 불길하다? 편견입니다
-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검은색 유기견(블랙독)에 대한 인식 전환을 촉구하고, 입양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노션은 4일 동물권단체 케어와 손잡고 ‘털이 검다’며 입양을...
- 2018-04-04 10:22
-

- 미세먼지만큼 ‘미세먼지 제품 광고’도 무섭다
- 지난달 25~26일에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주의보가 20번이나 발령됐다. 올해 내린 주의보 발령 238번 가운데 8.4%가 집중된 것이다. 편의점 씨유(CU)는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 판매량이 3월25...
- 2018-04-02 18:36
-

- ‘서민 술’ 소주, 1인당 87병 마셨다
- ‘서민의 술’인 소주 소비가 지난해 다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때 열풍이던 막걸리 소비는 계속 줄어드는 추세다.
통계청은 지난해 소주 내수량이 130만9천킬로리터(㎘)로 1년 전...
- 2018-04-01 20:54
-

- 삼성전자, 빅스비 적용한 ‘플렉스워시’ 출시
-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기반 음성인식 기술 ‘빅스비’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플렉스워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플렉스워시는 상부에 소용량 전자동 세탁기 ‘콤팩트워시’를, ...
- 2018-04-01 11:30
-

- 오뚜기, 진짜쫄면·춘천막국수 출시
- 기온이 높아지면서 여름철 많이 찾는 비빔라면 시장을 겨냥해 오뚜기가 쫄면과 막국수 신제품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30일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짜쫄면은 ...
- 2018-03-30 13:45
-

- 인삼공사, 홍삼톤청 사고 마스크 받아가세요
- 케이지씨(KGC)인삼공사가 일교차가 심한 시기를 맞아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했다.
인삼공사는 오는 30일부터 4월15일까지 홍삼톤청을 사면 홍삼캔디후와 미세먼지 마스크...
- 2018-03-29 16:58
-

- 왓슨스, 랄라블라로 변신하며 2위 굳히기 돌입
- 지에스(GS)리테일이 운영하는 드러그스토어 왓슨스가 브랜드 이름을 랄라블라로 바꾸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지에스리테일은 29일 옛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 2018-03-29 11:50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