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소비자 경품한도 500만원으로
공정위, 7월부터 확대…5천원미만은 무제한 제공 가능 다음달부터 추첨을 통해 소비자에게 주어지는 경품 한도액이 현행 1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다섯배 늘어난다. 또 대규모 소매업자와 납품업자 사이의 반품 절차도 간소해진...
2005-06-20 18:48
“잘 놀아야 잘 쓴다”
20대 큰손 겨냥 기업들 ‘파티 협찬’ 20대도 소비의 양극화가 뚜렷한 가운데 20대 큰손 고객을 겨냥한 ‘파티 마케팅’이 뜨겁다. 구매력이 높은 젊은층을 유인하는 파티엔 협찬 기업이 북적댄다. 현대백화점은 20일 “2030 세대...
2005-06-20 18:44
‘인터넷 실명제’ 도입 찬반논란 시끌
“폭력 거름종이” “표현자유 재갈” 정부가 사이버폭력을 줄이는 방안으로 ‘인터넷 실명제’와 ‘인터넷 콘텐츠 사전 심사제’ 도입 방침을 밝혀, 논란이 되고 있다. 사이버 폭력을 줄이기 ...
2005-06-20 17:42
“파워콤 요금인하 막아라” 초고속인터넷업체 ‘딴죽’
하나로텔레콤 등 일부 초고속인터넷 업체들이 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이용료를 요금인가 대상에 포함시켜 함부로 낮게 책정하지 못하도록 해 줄 것을 정보통신부에 요구하기로 했다. 파워콤은 데이콤의 자회사로, 지난 17일 초고속인...
2005-06-20 17:39
‘클릭’ 할때마다 이웃사랑 쌓이네
소액결제 · 적림금등 기부사이트 확산 ‘클릭 한번으로 사랑을 전해요.’ 인터넷 기업들을 중심으로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 쇼핑몰이나 휴대전화 사용요금 등을 통...
2005-06-20 17:31
사이버명예시민운동 발대식
시민단체, 언론, 학계, 기업, 정부기관 등이 참여하는 사이버명예시민운동본부가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발대식을 갖고, 사이버폭력 추방 및 인터넷 자정 활동을 시작했다. 운동본부는...
2005-06-14 19:00
백화점·할인점 “비오면 싸게 줘요”
대형 백화점과 할인점들이 장마철을 앞두고 비수기 탈출을 위한 `우기 마케팅'에 들어갔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기상청이 이달 하순부터 장마 돌입을 예보함에 따라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수도권 12개 점...
2005-06-14 14:05
장기투자해야 이익 극대화
배당주펀드 투자 유의점 주식형펀드 수탁고가 13조에 육박하고 있다. 지난해 12월말 8조5520억원이었던 주식형펀드 수탁고가 지난 9일 현재 12조8440억원으로 다섯달만에 50% 넘게 증...
2005-06-13 16:57
6월 14일 디지털 장터
자주 쓰는 내용 압축 전자사전 두산동아는 자주쓰는 사전콘텐트와 기능만 압축한 전자사전 ‘프라임 AP150’을 출시했다. 영한·한영·영영·국어·회사사전과 옥편 등 가장 많이 쓰는 사전 ...
2005-06-13 16:42
‘인터넷 곳간’ 고객끌기 경쟁 후끈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를 중심으로 인터넷 저장공간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용자가 이미 100만명을 넘었다.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업체간 이용자 유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인터...
2005-06-13 16:38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