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브루독, 성별 임금격차만큼 맥주 할인 판매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기업들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여러 행사를 선보였다. 영국의 크래프트 맥주 기업 브루독이 성별 임금격차에 맞서는 여성들을 위한 맥주 핑크 아이피에이(...
    2018-03-08 14:15
  • “반품 배송비 지원합니다”…종합쇼핑몰 G9, 업계 첫 도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종합쇼핑몰 G9(지구)는 업계 최초로 반품배송비 캐시백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이 반품 과정에서 결제한 배송비를 되돌려 주는 서비스로, 반품 ...
    2018-03-08 14:13
  • 여자컬링팀, 청소기 이어 ‘의성마늘햄’ 광고모델 됐다
    평창 겨울올림픽 최고 스타 중 하나인 여자컬링팀이 ‘의성마늘햄’ 광고 모델이 됐다. 롯데푸드는 국가대표 여자컬링팀 김민정 감독과 김은정,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희 선수를 의...
    2018-03-08 09:55
  • 하이트진로, 마산공장서 맥주·참이슬 함께 생산한다
    맥주를 생산하는 하이트진로 경남 마산공장에서 참이슬도 생산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9월부터 추진해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기존 맥주 설비 이외에 소주 생산시설...
    2018-03-07 14:06
  • 베트남 호텔 사업 진출하는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베트남 호텔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해 4월 베트남 단체급식시장에 진출한 뒤 1년여만이다. 우리나라 식품기업이 베트남 호텔 사업에 진출한 것은 아워홈이 처음이다. ...
    2018-03-07 11:40
  • 세븐일레븐 “미세먼지 NO” 캠페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6일 광화문광장에서 환경재단과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세먼지 NO! NO! 맘 편한 하늘 맑고 푸르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9...
    2018-03-06 10:35
  • ‘매출 급증’ 건조기·스타일러, 필수가전으로 떠올라
    건조기와 스타일러가 필수가전 반열에 오르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마트는 건조기·스타일러가 지난해 전체 세탁가전 매출 중 31.4%를 차지했고, 올해는 매출 비중이 46%까지 상승...
    2018-03-05 14:52
  • 20주년 제주삼다수 “올림픽 수영장 3272개만큼 팔아”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가 출시 20주년을 맞았다고 5일 밝혔다. 1998년 3월 생산 및 판매를 시작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줄곧 먹는 샘물 시장 점유율 1위를 유...
    2018-03-05 14:31
  • ‘그날’ 쉬쉬 이제 그만…국내 최초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생리대나 생리통 때 먹는 진통제 광고에는 ‘그 날’이라는 표현이 자주 등장한다. ‘생리’ 자체를 터부시하는 시각이 아직 한국 사회에는 만연하다. 그러나 최근에 기업 마케팅에 ‘생리’라는 ...
    2018-03-05 13:30
  • “신선식품도 무조건 교환·환불” 홈플러스 승부수
    홈플러스가 채소·우유 등 신선식품을 월 100만원 한도에서 조건 없이 교환·환불해주기로 했다. 점점 치열해지는 유통업계 경쟁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승부수를 띄운 것이다. 4일 홈플러...
    2018-03-04 11:4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