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광고

  • ‘레스토랑 풀코스’ 홈파티 준비? 번거롭지 않아요!
    연말에 집에서 ‘홈파티’를 열어 송년 모임을 가지려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번거로운 음식 준비 때문에 망설이게 된다. 그러나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의 유통업체들이 홈파티를 위한 가정 간편...
    2017-12-24 16:18
  • 추위에 보일러 동파 막으려면? 외출시 끄지 말고 ‘외출기능’ 사용
    최근 한파주의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위로부터 보일러 동파를 막으려면 장시간 집을 비울 때 무심코 보일러를 끄지 말고 ‘외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귀뚜라미는 20일 내...
    2017-12-20 18:32
  • 커피도 월정액 내면 ‘무제한 이용’ 가능
    커피도 음악처럼 월정액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위메프는 ‘커핑(CUPPING)’ 앱에서 월정액 서비스를 가입하면 30일 동안 커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무제한 패...
    2017-12-20 10:03
  • 한화갤러리아, 입원 어린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은수)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18일 새벽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을 깜작 방문해 입원 환아 100명에게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 선물박스를 전달...
    2017-12-18 15:42
  • 홈쇼핑 인기상품, 의류·화장품이 싹쓸이
    올해 홈쇼핑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품목이 의류와 화장품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홈쇼핑업계의 2017년 판매 상위 1~10위 인기 상품을 보면, 10개 품목 중 8~9개가 의류(속옷 ...
    2017-12-18 15:32
  • 아이코스 ‘히츠’ 한갑당 4500원으로 인상
    아이코스 전용담배인 히츠의 소비자가격이 4500원으로 오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0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 소비자 가격을 현행 갑당 4300원에서 4500원...
    2017-12-17 14:08
  • ‘재료+요리법’ 한 팩에 담긴 ‘밀키트’ 한국에서도 꿈틀
    필요한 재료와 요리법이 한 팩 안에 들어 있어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Meal Kit)’가 인기를 끌면서 국내 기업들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지에스(GS)리테일는 밀키트 배송 서...
    2017-12-17 14:08
  • 연말맞이 세일 정보, 꼼꼼하게 챙기세요
    백화점업계의 정기 세일은 거의 끝났지만, 연말을 맞아 그밖의 유통업체와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거나, 송년 모임을 치러야 하는 소비자들이 꼼꼼...
    2017-12-15 13:26
  • 이노션, 미국 대행사 D&G 782억원에 인수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미국 독립 광고대행사 ‘데이비드앤골리앗’(David&Goliath)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노션은 14일 데이비드앤골리앗의 지분 100%를 782억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2017-12-14 14:15
  • 롯데마트, 전국 매장서 담배 안 판다
    롯데마트가 내년부터 전국 모든 매장에서 담배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내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른 대형마트와 차별화된 상품 구성 계획에 따라 전국 매장에서의 담배판매...
    2017-12-14 09:4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