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5.03.21 16:15
수정 : 2005.03.21 16:15
국외 주식형펀드 2종 판매
대투증권이 국외에 투자하는 ‘슈로더 아시안 배당주펀드’와 ‘메릴린치 글로벌 자산배분펀드’를 23일까지 판매한다. ‘슈로더 아시안 배당주펀드’는 지속적으로 높은 배당수익을 제공하는 아시아 주요국의 중대형주에 주로 투자하는 펀드다.
‘메릴린치 글로벌 자산배분펀드’는 전 세계 주식과 채권에 6대 4의 비율로 분산투자한다. 특히 이 펀드는 스탠더드앤푸어스로부터 세계 자산 배분형 펀드 가운데 유일하게 ‘AAA’등급을 땄다.
두 상품의 최소 투자금액은 1천만원이며 판매수수료가 있는 대신 중도해지수수료는 없다. 환율변동 위험을 축소하기 위해 매입금액의 70%에 대해 선물환 계약을 체결한다.
‘돈 IQ·EQ’ 올리기 무료강연
더난출판이 혼다 켄의 ‘돈의 IQ·EQ 프로그램’ 출시 기념으로 23일, 30일 이틀간 ‘돈의 IQ·EQ 프로그램’ 무료 공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돈의 IQ·EQ 프로그램’은 일본의 머니 컨설턴트이자 <행복한 부자가 되는 8가지 비결>, <부자가 되려면 부자에게 점심을 사라> 의 지은이인 혼다 켄이 ‘돈’을 주제로 만든 금융 교육 프로그램이다.
선착순 30명 씩 총 60명에게 제공될 이번 세미나에서는 프로그램 가운데 ‘돈의 흐름과 법칙’, ‘돈의 IQ·EQ를 높이는 노하우’에 대한 강의가 이뤄진다. 세미나 신청은 더난출판의 아이비어 홈페이지(moneyq.co.kr)에서 하면 된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