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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2009년까지 연매출 14조원 달성 |
신세계 이마트는 오는 2009년까지 현재의 배 수준인 연매출 14조원 규모의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경영목표를 13일 발표했다. 또 과도한 판촉 행사를 자제하고, 협력회사들을 위한 각종 지원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내용의 `협력회사와의 상생경영' 원칙도 밝혔다.
이경상 이마트 대표는 이날 오후 시내 한 호텔에서 220여명의 협력회사 대표와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회사 교례회'를 갖고 2009년까지 국내 점포를 130개로늘리고 중국에 25개 점포를 추가 개점해 `14조원 매출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과도한 소모성 행사 축소 △전산시스템 공유 △지원프로그램확대 △특설매장 공급 등 공동마케팅 강화 △더치 페이 문화 확산 등을 협력회사와의 상생경영 원칙으로 소개했다.
이 대표는 특히 지역사회의 공동발전을 위해 올해 지역 특산물을 1조원 이상 매입키로 했으며, 이 부분 매출을 향후 전체의 20% 이상으로 끌어올리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서울/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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