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4.13 17:58 수정 : 2005.04.13 17:58

롯데백화점 ‘평양산 구두’ 상품전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14일부터 16일까지 ‘평양산 구두 상품전’을 연다. 제화업체 엘칸토가 북한 평양에서 생산한 것으로, 원자재는 모두 남쪽에서 가져다 썼다. 남성용 정장구두 등 4가지 종류 구두 2천여 켤레를 들여왔다. 가격은 종류에 따라 6만9천원, 7만9천원 선으로 일반 브랜드 구두에 비해 50~60% 정도 싸다.

케이비자산운용 ‘독도 펀드’ 판매

케이비자산운용 이원기 사장은 13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취임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펀드운용 보수를 모두 독도수호 사업에 기부하는 ‘독도수호행동펀드’를 19일부터 국민은행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우리나라 종합주가지수와 일본의 닛케이지수를 비교해 종합주가지수가 좋은 실적을 내면 이익이 발생하도록 설계됐다.


SKT, 게이머 임요한씨와 연봉계약

에스케이 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은 13일 ‘테란의 황제’임요환씨와 3년 동안 연봉 1억8천만원에 계약하는 등 올 시즌 연봉 협상을 마쳤다고 밝혔다. 게임단 주장인 임씨는 기본 연봉 1억8천만원에 덧붙여 최대 8천만원까지 성적 성과급을 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연간 2억원 이상의 연봉을 확보하게 됐다.

이마트-비씨카드 공동 사은행사

한때 수수료 분쟁으로 충돌을 벌였던 이마트와 비씨카드가 14부터 24일까지 전국 70개 이마트 매장에서 고객 사은행사를 벌인다. 행사 동안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커피믹스, 화장지, 생수 등 인기 생필품을 최고 30% 깎아준다. 롯데 검은콩우유(1.8ℓ) 2260원, 동원샘물(2ℓ) 6개 2340원, 깨끗한나라 프리미엄 화장지(24롤) 9300원 등이다. 또 비씨카드로 5만원 이상 가전 제품을 사면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컴 ‘싱크프리 오피스’ 3.0판 발표

한글과컴퓨터는 13일 오피스 소프트웨어 ‘씽크프리 오피스’ 3.0판을 선보이고 각종 온·오프라인 사업모델을 통해 유·무료 서비스를 개발하고 미국 등지로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씽크프리 오피스 3.0판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의 호환성을 최우선으로 보고 엠에스 오피스 파일을 열었을 때 파일이 깨지는 등의 문제를 대부분 해결했다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한컴은 패키지 제품을 다음달 한국 시장에 내놓은 뒤 일본·중국·미국 시장에도 잇따라 진출할 계획이다.

한국까르푸, 프랑스 특별상품전

한국까르푸는 13일 한국과 프랑스 사이의 경제협력과 문화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프랑스 특별 상품전’을 19일까지 까르푸 월드컵몰점과 목동점에서 연다고 밝혔다. 두돌을 맞는 ‘프랑스 특별 상품전’은 와인·치즈·스파게티·빵 등 프랑스에서 직수입된 500가지 제품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월드컵몰 매장은 개선문, 에펠탑 등 프랑스를 상징하는 각종 조형물을 설치, 마치 프랑스에 온 듯한 느낌이 들도록 꾸몄으며, 몽마르뜨 거리의 화가가 초상화를 즉석에서 그려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행사에는 프랑수와 루스 프랑스 통상장관, 프랑수아 데스쿠엣 주한 프랑스대사, 프란스 햄신크 주한 유럽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주한 외국업체 대표와 국내 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