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3.26 21:25 수정 : 2008.03.27 00:59

■ 여원식 전 부행장, KB신용정보 대표

국민은행 자회사인 케이비(KB) 신용정보는 26일 주주총회를 열어 여원식(사진) 전 국민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또 조한목 전 국민은행 업무지원 본부장과 주신옥 전 국민은행 서부지역 본부장은 부사장으로 선임됐다.

■ 정몽구 회장, 여수엑스포 명예위원장

정몽구 현대기아차그룹 회장이 2012년 여수 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명예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조직위는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창립총회를 열어 지난해 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명예위원장을 맡았던 정 회장을 명예위원장으로 위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대우조선, ‘그린 파트너십’ 시행

대우조선해양은 26일 협력업체들의 환경 친화 경영을 컨설팅해주고 돕는 ‘그린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협력회사의 작업환경을 파악해 폐기물, 대기, 수질, 토양 등 분야별로 환경컨설팅을 해주고 국제환경인증인 환경경영시스템 ‘ISO 14001’ 인증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 OB맥주, 순한 ‘카스 레몬’ 출시

오비맥주는 26일 천연 레몬과즙을 첨가한 저알코올 맥주 ‘카스 레몬’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레몬’은 카스맥주 특유의 톡 쏘는 맛에 레몬의 신선한 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느낌을 더했다. 알코올 도수를 3.9도로 일반 맥주(4~5도)보다 낮춰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