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4.01 01:50 수정 : 2008.04.01 01:50

에이치에스(HS)애드

엘지(LG)애드가 에이치에스(HS)애드로 사명을 바꿨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뉴미디어의 약진, 방송통신 융합 등 급변하는 광고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광고회사로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재정립하기 위해서라고 에이치에스애드 쪽은 설명했다. 에이치에스애드의 ‘에이치에스’는 ‘하이브리드 솔루션’(Hybrid Solutions)의 약자다.

김경락 기자 sp96@hani.co.kr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