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5.04.25 16:42
수정 : 2005.04.25 16:42
연 12회 중도인출 가능 보험
ING생명은 보장을 기본으로 변액보험이 가지고 있는 저축과 투자의 이점을 살린 ‘무배당 파워 변액 유니버셜 보험’을 새로 내놨다.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 보험료 추가 납입이나 재가입 없이 해약환급금의 50% 안에서 연 12회까지 중도 인출이 가능하다. 또 자유 입출금 방식이어서 고객이 경제적 여유가 있을 때에는 더 많은 보험료를, 그렇지 않을 때는 보험료를 적게 내는 등 자신의 사정에 따라 보험료를 조정해서 낼 수 있다.
새내기 직장인 금리우대 통장
신한은행과 조흥은행은 만 20~32살까지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스타트플랜 저축예금’ 판매를 시작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다른 예금상품에 가입할 때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폰뱅킹, 모바일뱅킹 등 전자금융 수수료가 6개월 동안 면제된다. 또 신용카드 연회비는 1년간 면제된다.
의사 · 변호사 최고 3억원 대출
국민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문 자영업자 대출’과 ‘케이비 소호 프리론’ 상품을 25일 내놨다. ‘전문 자영업자 대출’은 현재 개업하고 있는 의사와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약사 등을 대상으로 최고 3억원까지 대출해주는 상품으로 대출 수수료 없이 연평균 6.44% 수준의 금리로 빌려준다. ‘케이비 소호 프리론’은 일시상환 대출과 마이너스 대출의 장점을 혼합한 상품으로 당초 약정금액을 기준으로 30% 이내에서 조기상환 수수료 부담 없이 상환이 가능하다.
‘가정의 달’ 맞아 무이자할부
비씨카드는 ‘가정의 달’인 5월 한달 동안 전국 가맹점에서 2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비씨카드 전국 230만개 가맹점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물품 및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