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1.26 18:07 수정 : 2005.01.26 18:07

도공, 내달부터 인터넷 교통방송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이용자들에게 각종 교통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2월1일부터 인터넷 교통방송을 시작한다. 도로공사 홈페이지( www.freeway.co.kr )를 통해 서비스되는 인터넷 교통방송은 24시간 제공되며, 출·퇴근시간 등 특정 시간대에는 아나운서가 직접 출연해 각종 교통정보를 알려준다. 이용자가 상대적으로 적은 낮 시간대에는 음성서비스만 제공된다. 또 휴대폰으로도 인터넷 교통방송을 볼 수 있다.

호텔 겨울철 비수기 객실 할인행사

호텔들이 겨울철 비수기를 맞아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객실 요금을 평소보다 50% 이상 할인하고 있다. 라마다서울호텔은 2월2일부터 13일까지 설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객실요금을 1박당 8만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 받는다. 평소 객실 요금에 비해 실제 할인율이 60%에 이른다. 소피텔엠버서더, 타워호텔 등은 온라인 여행사인 투어익스프레스와 제휴해 2월 말까지 이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70% 할인한 가격에 객실을 제공하며, 지난해 개장한 더블유(W)호텔은 오는 3월31일까지 객실을 정상값의 50%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또 하얏트리젠시인천은 2월4일부터 11일까지 국내, 국제 항공권을 소지한 모든 고객에게 객실을 1박당 10만원(세금 별도, 조식 제외)에 제공하며, 그랜드하얏트호텔은 2월5일부터 13일까지 평소 가격보다 낮은 18만6천원(세금, 봉사료 제외)에 객실을 2박3일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았다.

현대해상, 상반기 온라인자보 진출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올 상반기 안에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하종선 현대해상 사장은 이날 기자간담회를 열어 “온라인 시장 진출은 피할 수 없는 대세인만큼, 자회사를 설립하거나 독립 사업부를 만드는 등 여러 모델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하반기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 뛰어들었으나, 설계사 등 오프라인 영업조직의 반발을 감안해 그동안 적극적인 마케팅을 자제해 왔다.


한중저축은행 28일 1차 가지급금

예금보험공사는 지난 14일 영업정지 처분을 받은 서울 한중상호저축은행 예금자들에게 28일부터 1인당 500만원까지 1차 가지급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 대상은 7118명이며, 지급액은 246억원이다. 가지급금을 받으려는 예금자는 통장, 도장, 신분증 및 돈을 입금받을 다른 금융회사의 예금통장을 가지고 한중상호저축은행에서 가지급금을 청구해야 한다.

양방향 케이블 TV 방송 서비스

유진그룹 계열의 디지털케이블미디어센터 운영업체 브로드밴드솔루션즈는 26일 서울 강남구와 은평구, 경기도 부천 지역에서 양방향 케이블텔레비전 방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여러 채널 가운데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아 볼 수 있게 하는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 보고 싶은 영화를 별도 시청료를 내고 보게 하는 피피브이, 요리나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데이터방송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