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04.23 20:44 수정 : 2009.04.23 20:45

대우증권 ‘대우 그린코리아 주식형 마스터랩’

[특집-금융&재테크] 증시





녹색성장 유망한 기업에 투자

대우증권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녹색성장 관련 기업에 투자하는 ‘대우 그린코리아 주식형 마스터랩’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이 상품은 국내 녹색성장 관련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정부정책의 수혜가 기대되고 뛰어난 기술력을 지닌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된다. 대우증권은 현재의 테마·기업에 한정짓지 않고 앞으로 녹색성장 관련시장과 산업의 확대, 신규 진입 기업의 증가 등 상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투자 대상 기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 상품은 일임형 랩의 특성상 일반적인 주식형 펀드와는 달리 자산 편입에 제한이 없어 ‘강세장에 베팅, 약세장에 현금보유’ 등 적극적인 자산 배분·운용이 가능하고 투자자가 직접 계좌조회를 통해 운용 현황과 잔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중도입금이 가능하고 별도 환매수수료가 없어 최소예탁자산(1000만원)을 초과하는 현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당일 출금도 할 수 있다. 100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투자위험 등급은 고위험이다.


‘푸르덴셜 자랑스러운 한국기업 증권펀드’
경쟁력·재무구조 ‘1등기업’ 투자

푸르덴셜자산운용은 글로벌 경제위기에서도 국내외 시장 지배력을 유지할 기업에 투자하는 ‘푸르덴셜 자랑스러운 한국기업 증권펀드’를 출시했다. 경쟁력과·재무구조에서 국내 1등 기업에만 투자하는 이 펀드는 지난 15일 설정돼 20일 현재 설정 규모가 약 201억원에 이른다.

이 펀드는 투자신탁재산의 60% 이상을 국내에서 발행되고 국내에서 상장·거래되는 주식에 투자한다. 푸르덴셜자산운용은 금융·실물경제의 위기 국면에서 산업별 기업 구조조정이 급속히 진행될 경우 1등 기업의 시장 지배력이 더욱 강화돼 주가 수익도 차별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래서 시장상황 변화에 따른 단기매매보다는 장기적 자본이익을 목적으로 2~3년 장기투자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적립식 투자가 가능하고 최소 가입금액 제한이 없다. 또 장기 가입자에게는 보수인하 효과가 있으며, 푸르덴셜투자증권 웹사이트(www.pru.co.kr)에서 온라인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상품문의 콜센터 1588-4588.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