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 쓰는 즐거움 ‘비씨카드 TOP’ 출시 |
비씨카드가 고객들에게 실질직인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 포인트 ‘탑’(TOP)을 출시하고, 탑 브랜드 사이트(http://top.bccard.com)도 오픈했다.
탑 브랜드 사이트 개편은 비씨카드 고객들의 포인트 활용 범위를 획기적으로 넓혀줄 전망이다. 탑 브랜드 사이트의 메인 메뉴는 ‘첫경험, 빠져들다’ ‘탑마켓, 색깔있다’ ‘탑가맹점, 발견하다’ ‘포인트, 다모이다’ ‘탑, 나를 품다’ 등 5개로 구성돼 탑의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탑마켓, 색깔있다’에서는 고급 브랜드 물품 수천가지를 구비해 고객이 단순히 포인트를 물품과 ‘교환’했던 이전과 달리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탑가맹점, 발견하다’에서는 사이트에 로그인한 고객의 정보를 활용해 자동으로 거주지 주변의 상권과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소비지역이 어디인지 알려주고 지도를 통해 그 주변의 탑가맹점 정보를 한눈에 보여준다.
김수헌 기자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