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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구개발비 절반을 녹색사업에 투자
    정부가 발표한 15대 녹색성장 분야 중에서 엘에스(LS)산전이 이미 해오고 있거나 새로 뛰어든 분야는 7개에 이른다. 친환경 비즈니스가 현재의 주된 매출원이자 미래 성장동력인 셈이다. ...
    2009-04-28 19:40
  • 친환경 하이브리드차 부품 개발 주력
    지난해 10월 말, 현대서비스는 차세대 친환경 자동차인 하이브리드 차의 핵심부품 사업에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9년 전 외환위기 때 자동차 부품 전문회사로 변신했던 현대모비스는 하이브...
    2009-04-28 19:38
  • 효율적 연료 관리로 온실가스 감축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효율적 연료 관리’라는 제목의 87쪽짜리 직원교육용 책자를 만들어 사내에 배포했다. 연료관리 태스크포스(TF)팀이 재미있는 삽화를 곁들여 ‘바이오 연료란 무엇일까?’...
    2009-04-28 18:57
  • 협력회사들과 ‘저탄소 파트너십’ 구축
    롯데백화점은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적 기업으로서 ‘저탄소 경영’에 힘쓰고 있다. 연간 누적인원 2억명에 가까운 고객들에게는 ‘저탄소 라이프스타일’을 심고 백화점을 통해 상품을 파는...
    2009-04-28 18:56
  • ‘비닐 쇼핑백 없는 이마트’ 추진
    ‘친환경 경영,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요즘 전국의 신세계백화점 모든 점포에서는 ‘친환경 박람회’가 열리고 있다.이달 말일까지 열리는 이 박람회에서는 식품, 의류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생...
    2009-04-28 18:55
  • ‘전력 모니터링 시스템’ 보급 앞장
    ‘우리 집에서는 도대체 전기를 어느 정도 쓰고 있는 거야?’ 쓸 만큼 쓴 뒤에 받아보는 전기요금 고지서는 전기 사용 습관을 바꾸는 데 별다른 도움을 주지 못한다. 스스로 전기를 얼마나 어...
    2009-04-28 18:54
  • 친환경 프로젝트·캠페인 적극 지원
    에스시(SC)제일은행의 친환경 경영 노력은 태양광 발전단지 조성 지원, 전지구적 기후변화 관련 캠페인 지원, 본점 건물의 에너지 절약 등 다양하다. 에스시제일은행은 지난해 11월 전남 ...
    2009-04-28 18:53
  • 탄소 라벨·그린스토어로 녹색경영 선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절반으로!’ 홈플러스가 내건 친환경 표어다. 홈플러스는 이산화탄소 배출량(2006년 기준)을 2020년까지 50% 줄이기 위한 친환경 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유통업체...
    2009-04-28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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