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3.15 19:51 수정 : 2010.03.15 19:51

지도 업데이트 실시간 알려주는 내비게이션





■ 지도 업데이트 실시간 알려주는 내비게이션

지도가 업데이드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iQ7002’가 파인디지털에서 출시됐다. 디지털위성방송(DMB)망을 통해 실시간 공지사항이 메시지로 뜨는 게 특징이다. 두 달에 한번씩 시행되는 지도 업데이트 안내뿐 아니라, 내비게이션 사용 시 주의사항 등 각종 정보가 내비게이션에 실시간 메시지로 무선안내된다. 안전운전정보, 유가정보, 실시간교통정보, 뉴스 및 날씨, 위성항법장치(GPS) 정보 등이 자동 업데이트된다. 야마하의 오디오칩을 탑재해 차량 내 오디오 플레이어로 쓸 수도 있다. 지상파 디엠비망과 전세계 위성궤도정보를 활용한 최신 지피에스로 음영지역도 해소됐다. 값은 4GB 기본패키지 32만9000원이다.


별도 전원 필요없는 휴대용 스캐너
■ 별도 전원 필요없는 휴대용 스캐너

캐논코리아가 별도 전원장치 없이 간편하게 문서를 스캔할 수 있는 휴대용 스캐너 ‘P-150’을 출시했다. 노트북 절반 크기에 1㎏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좁은 공간에서도 스캔할 수 있다. 별도 전원 없이 유에스비(USB) 케이블로 연결해 1분에 컬러 10장, 흑백 12장 속도로 스캔할 수 있다. 에이(A)4 크기까지 스캔할 수 있으며 메모지·명함·사진 등의 다양한 크기도 대응한다.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있어 피시가 바뀔 때마다 드라이버를 새로 깔 필요 없다. 20장 연속스캔이 가능하고, 스캔 때 문서의 상하좌우를 자동으로 인식해 방향을 잡는다. 외부에서 문서를 입력해야 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값은 45만원이다.


블루레이·돌비 시스템 갖춘 엔터테인먼트 피시
■ 블루레이·돌비 시스템 갖춘 엔터테인먼트 피시

소니코리아에서 디자인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39.3㎝(15.5인치) 화면크기의 고급형 노트북 ‘바이오E’를 내놓았다.

광택이 나는 고급소재를 채택해 패션감을 높이고, 블루레이 드라이브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실감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최신 그래픽카드와 돌비 홈시어터 기능을 탑재해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적합하다. 블루레이를 쓸 수 있는 흰색 모델은 500GB 하드디스크를 장착했고 149만9000원이다. 블루레이가 없는 320GB 하드디스크 모델은 124만9000원이며, 투명한 푸른색과 꽃분홍색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