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7.27 11:27 수정 : 2005.07.27 11:30

SK텔레콤은 27일 다음 카페와 네이버 지식iN, 엠파스, 야후의 블로그 등 인기 포털을 자사 무선인터넷 네이트(Nate)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본격 제공한다고 밝혔다. SKT는 지난 한달간 관련 시범서비스를 해왔다.

모바일 다음 카페는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카페의 게시물을 조회하거나 작성할 수 있으며 게시판에 새 글이 등록될 경우 문자메시지로 통보해 주는 새글 알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버 지식iN의 경우 현재 지식검색, 사진검색만 가능하지만 SKT는 향후에 사전검색, 블로그 검색 등의 부가적인 검색 기능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다음 카페는 무선인터넷Nate→채팅/메시징/커뮤니티→카페/블로그/메일로, 네이버 지식 iN 서비스는 무선인터넷Nate→검색으로 접속하면 된다.

다음달 1일부터 이용 가능한 카페 새글 알리미는 월정액 900원, 25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네이버 지식 검색은 건당 100원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다.

모바일 다음 카페는 9월 10일까지, 모바일 네이버 지식iN은 8월 26일까지 다양한 사은행사를 펼친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