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3.24 15:55 수정 : 2005.03.24 15:55

광고.브랜드 컨설팅업체인 ㈜브랜드뷰는 대형건설사의 1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30-40대 500명에게 최근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GS건설의 `자이'가 68%로 가장 높은 호감도를 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자이에 이어 삼성래미안(65%), 대림e-편한세상(60.6%), 롯데캐슬(58%), 대우푸르지오(56.2%) 등이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한 브랜드로집계됐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