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3.30 21:41 수정 : 2008.03.30 21:41

3월 31일 이주의 채용기업

■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상반기 대졸 그룹 공채원서 접수를 4월4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계열사는 금호타이어·금호고속·금호터미널·금호건설·대우건설(인턴직도 채용예정)·아시아나항공·금호석유화학 등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나 올해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다만 대우건설 인턴직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영어·일어·중국어 등 외국어 우수자를, 그밖의 회사는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서류전형 후 절차는 인·적성검사-1차면접(집단토의, 역량면접) 및 한자시험-2차면접(인성면접) 등이다.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 한진중공업 조선부문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세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채용분야는 기술영업·조선설계·연구개발·현장관리·플랜트설계·생산공정관리 등이다. 신입직은 2년제대학 졸업 이상자나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열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조선공학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2년제 대학 졸업 이상으로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자에게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원서접수는 4월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전체

정치

사회

경제

지난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