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3.30 21:41 수정 : 2008.03.30 21:41

3월 31일 이주의 채용기업

■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상반기 대졸 그룹 공채원서 접수를 4월4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계열사는 금호타이어·금호고속·금호터미널·금호건설·대우건설(인턴직도 채용예정)·아시아나항공·금호석유화학 등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나 올해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다만 대우건설 인턴직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영어·일어·중국어 등 외국어 우수자를, 그밖의 회사는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서류전형 후 절차는 인·적성검사-1차면접(집단토의, 역량면접) 및 한자시험-2차면접(인성면접) 등이다.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 한진중공업 조선부문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세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채용분야는 기술영업·조선설계·연구개발·현장관리·플랜트설계·생산공정관리 등이다. 신입직은 2년제대학 졸업 이상자나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열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조선공학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2년제 대학 졸업 이상으로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자에게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원서접수는 4월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