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01.13 18:41 수정 : 2009.01.13 18:41

광고기획·슬로건 등 제출…상금·입사우대 혜택도

새해 들어서도 주요 기업의 공모전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공모전에 입상하면 상금과 입사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따라서 구직자와 대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도전해 볼 만하다.

13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자료를 보면, 동부화재와 제일기획,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에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동부화재는 경영전략, 상품·브랜드 마케팅 전략, 자산운용 전략 등 세가지 주제와 관련된 논문이나 기획안을 공모하고 있다. 2월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응모작은 4월1∼1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제일기획은 기획과 작품 등 두 부문으로 나눠 광고대상을 실시한다. 30일까지 일단 홈페이지에서 접수 신청을 한 뒤 우편으로 보내거나 방문 접수를 하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하드웨어 슬로건’ 공모전을 연다. 대학생뿐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30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란 주제로 공모전을 연다. 기획서, 필름, 사이버, 인쇄 부문에서 진행되며, 마감은 30일까지다. 이용인 기자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