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5.19 17:20 수정 : 2005.05.19 17:20

프로야구 대학생 마케터 모집

취업포털 잡코리아(jobkorea.co.kr)와 한국야구위원회, 프로야구 8개 구단이 공동으로 오는 28일까지 대학생 객원 마케터 96명을 뽑는다. 객원 마케터들은 경기 모니터링과 자료 작성, 프로야구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 등을 한다. 마케터에게는 국내 모든 구장의 출입이 가능한 아이디(ID) 카드와 잡코리아 인성·적성 검사 서비스, 스포츠 마케팅 교육 등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행사 홈페이지(kbo.jobkorea.co.kr)에서 하고, 활동기간은 6월6일부터 포스트시즌이 끝나는 시점까지다. 행사 뒤에는 평가를 통해 대상 1명에게 300만원, 우수상 3명에게 150만원 등 모두 4800만원의 상금을 준다. 또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내년 일본에서 열리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 1라운드 관람기회가 주어진다.

일본 취업 IT 무료 연수과정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일본 취업 정보기술(IT) 연수과정에 참여할 지원자를 다음달 27일까지 뽑는다. 이번 연수는 아이티 경력자 과정으로 아이티 직무 및 일본어 교육으로 구성돼 있으며 넉달동안 진행된다. 연수비는 무료다. 1970년 이후 출생한 사람으로, 전문대학 졸업자는 이공계열 전공자에 아이티 분야 1년 이상 경력 및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을 갖고 있어야 한다. 4년제 대학졸업자는 아이티 관련 전공 또는 부전공자이거나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공단은 “연수과정을 마친 뒤에 일본 현지기업에 취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worldjob.or.kr)에 나와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