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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튼 상속녀 햄버거 광고 선정성 논란 |
선정적인 뮤직 비디오에서처럼 아슬아슬할 정도로 노출이 심한 수영복 차림을 한 할리우드 섹시스타가 세계적인 명품스포츠카 검정색 '벤틀리(Bently)'에 비누칠하고 호스로 물을 내뿜으며 요란하게 춤을 춘다.
흐르는 음악은 콜 포터 '아이 러브 파리'(I Love Paris)의 관능적인 엘레니 맨델 버전. 섹스 비디오 촬영 등 잇단 스캔들로 미국 연예계에 화제를 몰고 온 세계적인 호텔 체인망 힐튼그룹의 상속녀이자 리얼리티 TV 스타 패리스 힐튼이 출연한 패스트푸드업체 '칼스 주니어' 광고가 과다 노출로 선정성 시비에 휘말렸다고 24일 로스앤젤레스 타임스가 전했다.
이 신문에 따르면 칼스 주니어社가 18~34세 남성들을 겨냥, 할라피뇨(멕시코 고추)가 들어간 새 상품 '스파이시 BBQ 식스-달러 버거'를 출시하면서 패리스를 광고에 등장시켰으나, LA에 기반을 둔 TV 광고감시기구인 '부모ㆍ텔레비전협회(PTC)'가포르노에 가깝다며 제동을 걸고 나섰다.
멜리사 콜드월 PTC 연구조사팀장은 "이 광고는 기본적으로 덜 노골적인(soft-core) 포르노로 TV 방영에 부적절하다"고 말하고 100만여 회원들에게 방영을 중단케항의하도록 하는 동시에 연방통신위원회(FCC)에도 음란여부 판정을 촉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광고는 섹시한 몸매를 드러낸 채 차에 비누칠을 하고 헹궈내면서 햄버거 한입을 무는 장면과 함께 '매운 맛'을 강조하듯 '화끈해요(that's hot)'라는 글로 마무리된다.
칼스 주니어 햄버거社의 마케팅 담당 브래드 헤일리는 지난 주 신제품 광고를내보내기에 앞서 "패리스가 광고에 출연한다. 그를 모델로 선택한 것은 그가 문화적아이콘(icon)으로 멋진 스타이며 멋진 차, 멋진 햄버거가 궁합이 맞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었다.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의 저명한 공화당원 칼 카처가 창업한 칼스 주니어社는 한때 애너하임 본사 로비에 아씨시의 성 프란치스코 동상을 세워놓기도 했으며,지난 1993년 그가 회장직에서 퇴출된 후 미 프로농구(NBA) '코트의 악동' 데니스 로드맨, 포르노잡지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를 모델로 쓰는 등 파격적 광고를선 보여왔다.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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