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4.17 10:28 수정 : 2005.04.17 10:28

북한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내나라'( www.kcckp.net )가 개편을 통해 새롭게 변신했다.

우선 눈에 띄는 부분은 그동안 '조선어'와 영어만 사용하던 것을 불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등 8개 국어로 확대해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또 사이트 메인화면에 등장한 광고배너도 눈에 띈다.

평화자동차가 북한에서 생산하는 자동차 '휘파람'의 사진이 담긴 광고배너가 우측 하단에 자리잡고 있어 실리를 지향하는 북한의 변화를 인터넷 속에서까지 읽을수 있다.

광고배너 위에는 '어디로 가시렵니까' 코너를 신설해 백두산, 묘향산 등 북한의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새롭게 등장한 코너 중 하나는 '주제로 보는 내나라소식'으로 과학, 역사유적, 천연기념물과 관련한 북한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나라' 사이트는 좌측 하단부에 '내나라 민요곡집'과 '인기문예도서들'이라는 배너를 걸어 관련 사이트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내나라'에서는 뉴스, 전자우편(e-메일), 전자상점(인터넷 쇼핑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기화면 게시글 등을 제외하고는 회원으로 가입해야 서비스를제공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