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6일 알림 |
◇ 퀄컴코리아는 2일 ‘퀄컴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열고 서강대 이공계 인재 100명에게 총 10만 달러의 연구 지원금을 전달했다. ‘퀄컴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이공계 석·박사 과정 학생들에게 연구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 한성대는 2일 서울 성북구·성북강북교육지원청과 함께 성북구 내 중학생과 학부모·교사 등을 초청해 `성북구 청소년 진로전공탐색 박람회'를 열었다.
◇ 서강언론동문회는 2016년 서강언론인상 수상자로 안혜란 라디오국 부장과 김민아 <경향신문> 편집국장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14일 오후 7시 서강대 마태오관에서 연다.
◇ 경북대 언론인회는 자랑스러운 경북대 언론인상에 황우섭 인재개발원 원장, 최미화 <매일신문> 특임논설위원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8일 오후 6시30분 서울 종로구 관훈클럽 신영기금회관 2층에서 2016년도 정기총회와 함께 연다.
◇ 여성영화인모임 후보선정위원회는 5일 배우 손예진을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연기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신인연기상은 배우 김태리, 감독상은 영화 <우리들>의 윤가은 감독이 받는다. 시상식은 7일 오후 7시 서울 동작구 아트나인에서 열린다.
◇ 한국헌법학회는 2일 정기총회를 열고 고문현 숭실대 법학과 교수를 차기 회장으로 선출했다.
◇ 아름다운재단은 교보생명과 함께 8일 오후 1시30분 서울 종로구 교보빌딩 앞에서 ‘다솜이 희망산타' 발대식을 연다. 자원봉사자 170여명이 겨울철 바깥 활동이 어려운 이른둥이 가정 40곳을 방문해 파티를 열어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