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4일 알림 |
◇ 관훈클럽(총무 박승희)은 8일 오전 10시 서울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오는 6·13 지방선거 경남 도지사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후보와 자유한국당 김태호 후보를 초청해 관훈토론회를 연다. 두 후보의 정치관, 댓글 조작사건 연루 의혹과 친박 보수책임론 등의 정치 현안 및 일자리 창출 대책과 조선산업 구조조정 등 지역 현안에 관한 공약을 점검하고 도정에 관한 식견 등을 소재로 토론할 예정이다.
◇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송상현)는 공개경쟁 채용 절차를 거쳐 지난 1일 신임 사무총장에 이기철 국립외교원 겸임교수를 임명했다.
◇ 한국방송통신대는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대학본부에서 기탁식을 열고 역대 교육학과 학생회로부터 모금한 기금 총 3천만 원을 전달받았다.
◇ 미래비전은 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생화와 학용품 등 28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물품을 대학생과 일반인 대상 기부 행사에 활용할 예정이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가수 아이유(이지은)로부터 1억원을 기탁받았다.
◇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 입양의 날을 맞아 오는 11~12일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갤러리에서 ‘제12회 입양가족 사진?동영상 공모전’ 수상작 총 17점을 전시한다.
◇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김동만)은 3일 서울남부지사에서 ‘국가기술자격증 불법대여 예방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모두 6편을 선정해 상을 줬다. 최우수상은 '자격증 불법대여! 거래가 아닌 범죄입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제안한 이영철씨가 받았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