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8.12.11 22:57 수정 : 2018.12.12 08:02

⊙ 김명수 대법원장은 11일 서울 서초동 대법원을 방문한 예종석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 김영섭 부경대 총장은 최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린 2018년도 제4차 ‘전국국·공립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제26대 회장에 위촉됐다.

⊙ 김상열 대한적십자사 부회장은 11일 서울 중구 한적 서울사무소에서 취임식을 했다. 그는 호반건설 회장, 호반장학재단 이사장, 회장 등을 맡고 있다.

⊙ 강재우 고려대 교수(컴퓨터학과) 연구팀은 8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정밀의료 신약개발 드림챌린지'에서 약물이 유발하는 유전자 발현 반응을 이용한 신약 후보 물질 발굴 딥러닝 모델을 개발해 우승팀으로 선정됐다.

⊙ 성영철 포스텍 교수는 10일 가톨릭중앙의료원에 연구기금 100억원을 쾌척했다. 의료원의 개인기부로는 최대 규모다.

⊙ 김효진 배우는 최근 ‘제8회 아름다운 예술인상'에서 굿피플예술인 부문을 수상해 상금으로 받은 1천만원을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위해 국제구호개발단체인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 정종화 삼육대 교수(사회복지학과)는 7일 한국통합사례관리학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위촉됐다. 그는 한국사회복지교수협의회 수석 부회장, 한국복지경영학회 부회장, 한국자원봉사학회 신청연구위원장을 맡고 있다.

⊙ 연규은(애국지사 연병호 선생의 손자)씨는 11일 증평군민장학회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200만원을 쾌척했다. 증평군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지급하는 연금을 모아 5년째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