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12.29 19:12 수정 : 2019.12.30 02:04

⊙ 굿네이버스는 23일 약 7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유나’가 선유고 예비교사 동아리 ‘페르보르’와 화장품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동참한 퍼플클라우드 캠페인으로 마련한 기부금 1억을 국내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 세이브더칠드런은 23일 ‘아동에 대한 전쟁을 멈춰라’ 글로벌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안전한 학교선언 서명운동’ 서명지 모음을 외교부에 전달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