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6.01 15:09 수정 : 2006.06.01 16:16

스트레스 때문에 망가진 피부, 막아보자. ⓒ 인터넷뉴스 바이러스

<카메라출동>수험생 피부관리, 이렇게 해결하자

■ 여드름

사춘기 청소년들의 상징이자 최대의 적인 여드름. 바쁘고 불규칙한 학교 생활에 스트레스를 받다 보면 어느 새 나도 모르게 송송 튀어 자라고 있는 여드름.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이 곳에 그 어느 비싼 병원 진료보다도 확실한 치료방법이 있으니까요.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려 염증이 심화되고 피부회복을 느리게 하는 탄산 노, PC 사용시간은 줄입니다.노폐물 배출을 위해 물을 잘 마십시오.규칙적인 걷기 정도의 운동을 유지합니다.

■ 화이트닝


단순히 하얗기 보다는 맑고 투명한 백설공주의 피부를 추구하는 이 시대! 피부 건강에도 좋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화이트닝. 초미백!!’은 필수입니다!!

충분한 수면은 화이트닝의 기본

수면 부족은 피로를 유발하며, 이는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또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이 둔화되어 피부가 푸석해지므로 절대 삼갈 것! 오후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는 세포가 재생되는 시간이므로, 이 시간에는 화이트닝 제품을 바르고 푹 자는 것이 중요하다.

외출 전 자외선차단제는 필수!

화이트닝의 기본은 자외선을 피하는 것! 맨얼굴로 외출하는 것만큼 무방비 상태는 없다. 야외에 나갈 때는 물론, 보통 때에도 꼼꼼히 자외선 차단을 하는 것이 기본! 비나 구름 낀 날씨에도 자외선은 숨어 있으므로 외출 전 항상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도록.

스트레스는 화이트닝의 적!

스트레스는 자율 신경계에 영향을 미쳐 호르몬의 이상 분비를 초래할 수 있다. 그 결과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키는 원인이 되는 것!

잠을 못자서 생긴 다크 써클(연출사진) ⓒ 인터넷뉴스 바이러스
■ 다크서클

요즘 다크서클이 턱까지 내려온다는 말이 있지요? 눈가 밑에 그득한 까만 그을음. 정말 며칠 밤 새워 게임을 하거나 열공을 하는 청소년들에겐 최대의 적인데요.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까요~? 하얀 피부라도 눈밑이 어두워 보이면 전체적으로 칙칙해 보인다.

다크 써클의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철분의 부족 / 수면의 부족 / 노화 / 멜라닌색소침착 / 미세혈관의 증가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최미연 기자

ⓒ2006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즐겨찾기 - 인터넷뉴스 바이러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