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3.04 15:33 수정 : 2005.03.04 15:33

국방부는 자체 학습의 날인 5일 삼성 에버랜드의 서비스 전문가를 초청, 서비스 혁신 전략을 직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4일밝혔다.

국방부는 "정부혁신 차원에서 대국민 서비스 향상 노력의 일환으로 에버랜드의서비스 전략과 마인드를 배우려는 것"이라면서 "에버랜드의 서비스 혁신 사례와 마인드를 접함으로써 국방부의 대국민 서비스가 한층 향상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에버랜드는 연간 약 900만명이 이용하는 곳으로 국내 최초로 ISO 9001 서비스교육기관 부문 인증을 획득했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