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7.10.24 18:55 수정 : 2007.10.24 19:02

[매거진 Esc] 사용불가설명서

■ 제품명 : 반자동 연필깎이

■ 제품용도 : 파썰기 기계·운동기구·쥐덫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본 제품을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는다. 다량의 대파를 신속하게 썰어야 할 때 대파를 손질한 뒤 본 제품의 연필 꽂는 부분에 파를 꽂는다. 손잡이를 돌려 파를 썬 뒤 연필깎이 통을 열어 파를 꺼내면 곧바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음식 색깔이 거무스름해지거나 파에서 연필심 맛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2. 본 제품을 두 개 준비한 다음 테이프 등을 이용해 바닥에 고정한다. 하나의 연필을 두 개 제품이 끼워 마주 보게 한다. 양손으로 제품 각각의 손잡이를 잡은 뒤 빠르게 힘껏 돌린다. 하루에 30회씩 6세트를 반복하면 팔근육 운동이 된다.


※운동한답시고 애꿎은 연필만 낭비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3. 치즈를 고무줄로 연결한 뒤 고무줄을 연필 꽂는 부분에 끼운다. 쥐가 자주 나타나는 곳에 치즈를 놓고 쥐가 볼 수 없는 곳에 본 제품을 숨겨놓는다. 쥐가 나타나 치즈를 물면 재빨리 손잡이를 돌려 고무줄을 잡아당겨 치즈를 문 쥐의 머리를 본 제품에 부딪히도록 한다. 쥐가 의식을 잃고 쓰러지면 집에서 먼 곳에 가져다 놓는다.

※쥐 머리가 정확히 부딪히지 않아 의식을 잃지 않으면 쥐와 눈이 마주치면서 민망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쥐 한 마리 잡겠다고 24시간을 허비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글 안인용 기자 nico@hani.co.kr·그림 김중혁 객원기자 vonnegut@nate.com

*이번 호 ‘사용불가설명서’ 글과 그림은 독자 한금미(write122)님의 아이디어로 제작됐습니다.
*‘사용불가설명서’ 독자 아이디어 상품이 푸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큐에 통하자’란을 참조하세요.

광고

관련정보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