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7.11.28 19:04 수정 : 2007.11.28 19:26

[매거진 Esc] 한큐에 통하자

1. 만화 연상퀴즈

다음 만화를 보고 연상되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지난주 당첨자(정답 : 박태환)
도화진 / dohae11
김종욱 / jonguk
신미람 / mirahm

정답을 맞히신 세 분(마지막 주에는 다섯 분)에게 세계 공연계를 강타한 마셜 퍼포먼스 점프의 공연 티켓을 두 장씩 드립니다. 한겨레 구독자 분들에게는 당첨자 선정에서 우선권을 드립니다^^


(점프 공연 티켓을 원치 않는 분께는 이에 상응하는 영화예매권을 드립니다)

2. 사용불가 설명서 독자판

‘월간 베스트’ 상품도 드립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사용불가 설명서를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영화예매권 10장(아이디어를 보내주신 분)에서 15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그림까지 채택되신 분·제세공과금 본인 부담)까지 드립니다. 이번 호는 독자 강민주(dorothy877)님의 아이디어가 채택됐습니다(3면 참조)

※ 이번호부터 사용불가 설명서 4주치를 모아 ‘월간 베스트’ 아이디어를 뽑습니다. ‘월간 베스트’로 뽑히신 분께는 마샬 퍼포먼스 점프의 공연 티켓을 두 장씩 추가로 드립니다.

3. ‘5만원의 행복’에 참여하세요

여러분께 옷을 보내드립니다.

3주에 한 번씩 독자들을 찾아가는 ‘5만원의 행복’에 참여하세요. 이 꼭지에서 소개한 패션 아이템을 이용해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법을 보내주시면 가 쇼핑한 패션 아이템을 보내드립니다. 꼭 최신 유행에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옷장에 있는 여러 가지 옷이나 화장대 위 액세서리를 이용한 스타일링법을 제안해주세요. 가장 멋지고 독특한 스타일링법을 제안해주신 독자 한 분을 뽑아 쇼핑한 아이템을 보내드립니다. 받으신 다음 후기도 잊지 말아주세요!(최근 옷 사진 넣어줄 것)

4. 한겨레 곱씹어보기

온라인 단독 공개, 힌트도 드립니다.

당첨된 분들께는 <한겨레21> 또는 <씨네21> 3개월 무료 구독권을 드립니다.

지난주 당첨자
김홍찬 /recurage
이민진 /mohine

‘우울 날려버리기 프로젝트’는 이번 호를 끝으로 막을 내립니다. 대신 <딴지일보>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시사퀴즈가 다음호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응모는 블로그(blog.hani.co.kr/hesc)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마감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