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닌텐도
|
[매거진 Esc] 2007 전자제품 연말정산,
디지털·IT·얼리아답터 전문가 5인이 뽑은 ‘올해 최고’- 인기 제품
조현경(‘디시인사이드’ 콘텐츠 팀본부장·얼리어답터 칼럼니스트)DS에서 Wii까지, 식지 않을 듯-닌텐도 닌텐도 디에스(DS)는 지난 10월 말 국내에서만 58만대가 팔려나갔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올해 들어 선물 받고 싶은 제품 목록에서 빠지지 않았던 제품이 바로 닌텐도다. 장동건, 이나영을 비롯한 최고의 배우들을 모델로 온·오프라인에서 엄청난 양의 광고와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 덕분이기도 하지만 닌텐도의 다양한 게임과 디자인 등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기 때문이다. 닌텐도는 디에스, 디에스라이트에 이어 해외에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위(Wii)도 머지않아 국내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닌텐도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은 디에스에서 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박승민(‘엔펀’ 콘텐츠 매니저)
속도와 기능성, 그리고 휴대성-아이스테이션 M43
![]() |
아이스테이션M43
|
눈이 멀고 손이 떨릴 수 없는 …-캐논 익서스 86
![]() |
캐논 익서스 860IS
|
서범근(디지털 칼럼니스트)
대박이 안 됐으면 이상했지요-인텔 코어2듀오
![]() |
인텔 코어2듀오
|
‘플러스 알파’로 선입견을 넘다-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제품의 인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크게 두 가지다. 첫번째는 기능과 성능, 두번째는 가격과 ‘플러스 알파’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눈 먼(?) 엠피3 플레이어는 기능과 성능에서 한 수 아래라는 선입견을 갖고 있었다. 엠플레이어는 ‘플러스 알파’를 통해 선입견을 비켜 갔다. 5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의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고 어려운 것을 싫어하는 20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며 월 1만대를 팔면 괜찮은 성적이라는 엠피3 플레이어 시장에서 ‘월 3만대 판매와 품귀현상’을 빚었다. 직관적 인터페이스, 30mm의 크기, 18g의 깃털 같은 무게가 특징이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