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1.02 19:18 수정 : 2008.01.02 19:28

[사용불가설명서] 종이컵

[매거진 Esc] 사용불가설명서

■ 제품명 : 종이컵
■ 제품용도 : 자가 입냄새 체크도구·해충 퇴치도구·망원경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주변 사람들이 점점 자신에게서 멀어지는 것처럼 느껴질 때 본 제품을 준비한다. 깊이 숨을 들이쉬고 본 제품으로 입과 코를 덮은 뒤 크게 내쉰다. 그런 뒤 코로 본 제품 속의 냄새를 맡으면 그 날의 입냄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오직 자신의 입냄새만 맡게 되기 때문에 객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혹은 며칠간 이를 닦지 않은 채 본 제품으로 자신의 입냄새를 확인하면 기절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2. 집안에 갑작스럽게 바퀴벌레 등 벌레가 나타났을 때 본 제품을 준비한다. 오른손으로 본 제품을 꼭 쥔 뒤 벌레의 이동경로를 파악하고 기다리다가 손목 스냅을 이용해 본 제품으로 벌레를 덮는다. 꼭 죽이지 않아도 벌레가 눈앞에서 사라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힘이 좋은 벌레를 잡으면 벌레가 본 제품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벌레 잡은 것을 깜빡 잊고 며칠간 방치하면 벌레가 굶어 죽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3. 본 제품 바닥 부분에 구멍을 뚫는다. 멀리 있는 것을 가까이서 보고 싶을 때 본 제품을 꺼내 ‘보인다’를 세번 속으로 외친다. 그리고 본 제품을 이용하면 망원경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종이컵이 망원경처럼 고배율로 보이려면 상당 기간의 정신 수양이 필요합니다. 정신 수양 이후 멀리 있는 것이 실제로 확대되어서 보이면 정신질환을 의심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글 안인용 기자 nico@hani.co.kr
그림 권한결 독자

*이번 호 ‘사용불가설명서’의 글과 그림은 독자 권한결(rafaelz)님의 아이디어로 제작됐습니다. 아이디어 독자공모에 참여하시면 선물이 쏟아집니다(〈Esc〉 블로그 참조)

광고

관련정보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